조회 수 4320
추천 수 8
댓글 37
2021-04-16 15:06:23
Extra Form
링크 일부 링크는 제휴 마케팅이 적용되어 어미새에 커미션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 https://gs25.page.link/NyqokG36trntmsvS9

 

 

 

GS25 봄베이사파이어 하이볼 글라스 패키지도 나왔네요!

 

네이버쇼핑 기준 봄베이사파이어 하이볼 글라스 1.5발 정도 하는듯합니다.

 

글라스 콜렉터분들에게 꿀딜.

 

GS25 어플다운 - 와인25+ 클릭

 

 

 

Screenshot_20210416-150335.jpg

 

Screenshot_20210416-150342.jpg

 

Screenshot_20210416-150353.jpg

 

Screenshot_20210416-150359.jpg

 

 

 

 

 

 

 

 

 

 

 

 

 

 

 

일 정보 게시판 이용 규정을 꼭 확인해주세요.

관리자에 의해 삭제, 이동된 경우 포인트 패널티가 부여됩니다. 

세일 정보 게시판 이용 규정 : < http://eomisae.co.kr/fs/915341 >




댓글 37
profile

삭제한 댓글입니다

profile
오 마침 봄베이 다마셨는데 감사합니다
profile
Denim매니아
21.04.16   글 작성자
@imperial
글라스 크고 좋더라구요ㅋㅋ
profile
감사합니다 ㅎㅎ
profile
안나오는게 없네요 ㅎㅎㅎ 다음은 뭐가나올려나
profile
아 봄베이 + 하이볼잔... 달려여하나요 ㅠㅠ
profile
새벽에 지에스에서 산토리 하이볼 잔 패키지는 안팔려나? 했는데 이게 나오네요 ㅋ
profile
와 집에서 빠갬성내기 좋네요 사러가야겠습니다
profile
어플에서 성인인증 어디서 해야하나요?
profile
Denim매니아
21.04.16   글 작성자
@리스펩티드
앱 껐다가 다시 접속해보세요.
profile
봄베이가 맛나나여 예거가 맛있나여?? 술알못이라 여쭤봅니다ㅣ ㅎㅎ
profile
Denim매니아
21.04.16   글 작성자
@도림판
음ㅠㅜ 애주가라..둘다 맛있습니다.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Denim매니아
아 ㅋㅋㅋ예거 올려주셨을때 품절이어서 꼭 예거사야지했는데 둘다 있으니까 고민이네요 정보감사합니다 
profile
@도림판
예거는 어린이 감기약맛이에요 ㅋ
profile
@도림판
예거한약맛나요 ㅜ 짹허니최고
profile
샀어요오~~
profile
어플 성인인증 따로 없고 개 띨빵하네요..

주류 눌러도 성인인증 안뜨시는분은 로그아웃 후 재접해보세옹

구매했습니다 감사합니당
profile
@khw6046
인증오류는 자주 나는 것 같아요
맥주로 이용해본 결과 어짜피 매장가면 입고처리 후 바코드 보여줘야하는거라 그때 확인도 하시더라구요 ㅎㅎ
profile
Denim매니아
21.04.16   글 작성자
@khw6046
핸드폰으로 인증 가입이라 그냥 없는듯해요. 

핸드폰 명의 미성년자면 구매 안될꺼예요ㅋㅋ
profile
봄베이 이거 맛있나요 한 번도 안 먹어봐서..
profile
저도 한번도 안먹어봐서..
profile
송충이,,
profile
@wowfactor
22 고든스도 아니고 헨드릭스도 아니고 봄베이를 마신다..?
못참겠네요,,,,,, 
profile
@울던쿠키
왜용?.. 봄베이 별로인가요?
profile
Denim매니아
21.04.16   글 작성자
@울던쿠키

오우야ㅋㅋㅋ평소에 뭐 좋은거 많이 마시시나보내요ㅋㅋ

profile
@Denim매니아
이거 밈입니다 ㅋㅋㅋ ㅠㅠㅠ 
실제로 가격은 고든스가 19000원 봄베이가 27000원으로 더 비쌉니다 ㅠㅠ

근데 봄베이가 유독 주니퍼 향이 심해서 마치 솔의 눈 좋아하는 사람들 민초 좋아하는 사람들 놀리듯 봄베이 좋아하는 사람은 송충이라고 놀립니당 ㅠㅠㅠㅠㅠㅠ 
profile
@Denim매니아
물론 저는 솔의눈 , 민트초코 , 데자와 , 실론티 , 맥콜, 오이 다좋아합니다.
profile
왜 저희집 근처 gs는 암것도 업슨걸까요 ㅠㅠ 말리부도 없고 이것도 없고 암것도 없네요 ㅠㅠ
profile
@고운말만써
구비되어있는게 아니라 주문을하시면 지정매장으로 가져다놓는거에요!
profile
@soobaaak
아 그런거에요?? 몰랐네요 ㄷㄷ 감샇바니다
profile
올만에 하이볼 마셔야겠네요 감사합니다
profile
미쳤다 감사합니다
profile
아그와는 안나오려나
profile
와 이건 너무 핫딜인데요? 감사합니다
profile
이거 며칠전에 샀는데 갑자기 할인해서 ㅠㅜㅜ 아까워용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봄베이 너무 맛없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기타정보

패션 외 기타 판매 제품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세일 정보 게시판 규정]
일정 수 이상의 샀어요를 받은 정보글은 인기정보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국내, 21.05.13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2460원

profile
붕방
365 7 3
Read More

국내, 21.05.13

삼다수 2L 12병 10,500원/9,450원

패찔이
260 1 1
Read More

국내, 21.05.13

롯데이츠 핫크리스피1+1 4,900원

profile
냥아치
849 5 4
Read More

국내, 21.05.13

레고 꽃 말고도 고양이 레고..!

을냥이
2326 9 3
Read More

국내, 21.05.13

멸균우유 200ml x 48개 16,600원

profile
[랭킹:1]텅장의신
695 1 0
Read More

국내, 21.05.13

(스클) 오뚜기밥 210g x 24컵 16,900원

profile
[랭킹:1]텅장의신
771 6 4
Read More

국내, 21.05.12

(지마켓) 그래놀라 3봉다리 12,900원

profile
무산소
2361 15 14
Read More

국내, 21.05.12

쥐마켓 베라 쿼터 샵백 50%캐쉬백 구매

profile
시루봉
2314 35 12
Read More

국내, 21.05.12

레고공홈 장미꽃 재입고

신비한산책
2236 7 4
Read More

1 -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