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둥
조회 수 125
추천 수 0
댓글 8
2019-02-11 07:02:07

ㅍㅅㄴㅍ 이라는 도메스틱 브랜드에서 옷을 구매했는데 패션구매 게시판에 글 올려도 될까요? 보니까 무신사에서 다른 도메스틱 브랜드들 구매한 글은 많이 올라오던데 이 브랜드는 글이 없네요...




댓글 8
profile
best
19.02.11  
자체제작이니 가능할꺼 같아요
profile
부둥
19.02.11   글 작성자
@best
감사합니다!
profile
부둥
19.02.11   글 작성자
@best
작성하려고 보니까 언금먹은 브랜드 같네요 ㅠㅠ
profile
best
19.02.11  
@부둥
자체제작이면 다 가능 한줄알았는데 아닌가보네요..
profile
잉 언금이 어디에있나요!?
profile
부둥
19.02.11   글 작성자
@아르켓
브랜드명 적으려니까 사용할 수 없는 단어라고 뜨네요
profile
@부둥
오 싱기방기
profile
@부둥
왜 언금인지 궁금하네여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질문게시판

질문과 답변을 주고 받는 게시판입니다
도움을 받았다면 답변 채택으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주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질문 좋은 답은 좋은 질문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D 59
profile 어미새
07.15 20726
공지 질문 도움을 받았다면 답변 채택으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주세요 :) 114 file
profile 어미새
07.15 44042
30955 질문 코튼 트윌 서츠 자켓 만약에,, 9
profile ralf
02.11 109
30954 질문 로드러너스포츠 vip 질문이요ㅠㅠ!! 9
profile 찬2
02.11 49
30953 질문 페이팔 환불 관련 질문입니다 2
배움으자새
02.11 21
30952 질문 내일 발매하는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사이즈 어떻게 가야할까요??? 1
profile 브니브니
02.11 532
30951 질문 어머님 신발 추천 부탁드릴게요. 8
profile 창식
02.11 80
30950 질문 CDG질문 드릴게요ㅜㅜㅜㅜ 3
짠짜앚ㅇ
02.11 75
30949 질문 패고.. 옷좀 봐주세요 15 file
profile 코트리짱짱
02.11 523
30948 질문 코스 셔츠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1 file
profile sumz
02.11 71
30947 질문 직구 초보 관세 질문 하나만 드리겠습니다 10
profile 김꼼데
02.11 69
질문 도매스틱 브랜드 패션구매 게시판에 올려도 되나요? 8
profile 부둥
02.11 125
30945 질문 밝은회색 블레이저 코디 이쁜사진 가지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profile 자제모태
02.11 22
30944 질문 코스 가방 사보신 분 계신가요??
profile 코스으
02.11 53
30943 질문 지니집 원래 이렇게 느리나요?프랑스 배대지 추천부탁드려요
헤일리
02.11 19
30942 질문 다들 샴푸 뭐 쓰시나요? 23
profile 상상공장
02.11 186
30941 질문 기타구매후기 질문드립니다 4
profile 영배갓
02.11 32
30940 질문 독일코스 배대지 어디쓰세요? 17
profile go직구
02.11 220
30939 질문 신용카드도 수기취소가 가능한가요? 1
profile 선필이형
02.11 29
30938 질문 몇일전 레트로x 구매하신분 쉽뜨신분계신가요?
아워레가시
02.11 34
30937 질문 코스 울 블렌드 코트 있으신분? 3
profile 레알마들
02.11 66
30936 질문 킬샷2 통관번호 필요한가요..? 2
profile 리얼까르보
02.11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