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돌이
조회 수 217
추천 수 0
댓글 10
2019-10-10 12:10:44
Extra Form
구매인증 링크 엔드클로딩/바버 인터내셔널/293880

• 구매처 : 엔드클로딩

 

• 상품명 : 바버 인터내셔널

 

• 최종가격 : 293880+29380

 

• 사이즈 팁 : 105 40사이즈 딱입니다

 

• 종합 후기 : 예전에 돈이 모자라 팔앗엇는데 취뽀하고 다시사니 뿌듯하네요 ㅎㅎㅎㅎ 말려서 입어야겟습니당

배송이 너무늦은건 별로네요 한참기다렸어요 ㅠㅠ

 

• 제품 이미지 : 20191007_230706.jpg

 

20191007_174607.jpg

 

20191007_174549.jpg

 

 

 

 

게시글 작성 전 작성 양식을 꼭 확인해주세요.

규정 위반으로 게시물 삭제, 이동된 경우 포인트 회수 + 30P 추가 차감됩니다.

실사후기 작성 양식 < https://eomisae.co.kr/pot/7382785 >

 

 




댓글 10
profile
예쁘네여
profile
삼돌이
19.10.10   글 작성자
@꾸루룩
감사합니다 ㅎㅎ
profile
그래도 계절 맞춰서 딱 와줬네요 
활용도 최고져
profile
삼돌이
19.10.10   글 작성자
@미경이
기다리느라 고생햇네요 ㅋㅋ
profile
이쁘네여 ㅎㅎ 왁스끼빼느라 고생했던 생각이나네여.. ㅋㅋ
profile
크 예쁘네요 ! 스타일과 안맞아서 엄두는 안나지면 다른분들 입으신거 보면 참 이쁜옷인것같아요 ! 
profile
저 가격이 어떻게 나온거죠?
profile
삼돌이
19.10.10   글 작성자
@팔공산정기
부가세깜빡했네요 그래도 그때 엔드가 세일해서 가격이괜찮았어요!
profile
와 곱네요 ㄷㄷ
profile
믿고사는 바버네요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국내, 19.10.10

OCO/반스 올드스쿨/5000원

profile
밥밥바바밥
154 6 0
Read More

해외, 19.10.10

스탁엑스 / 문레이서 흰파핑 / 129.21$

profile
키오스라
255 12 0
Read More

해외, 19.10.10

cdg / cdg반팔 / ¥10000

profile
시바새
166 11 0
Read More

해외, 19.10.10

엔드클로딩/바버 인터내셔널/293880

profile
삼돌이
217 10 0
Read More

국내, 19.10.09

자라 콤비스니커즈 99000

profile
응꼬응꼬
208 9 0
Read More

국내, 19.10.09

LF몰/알레그리 폭스퍼/624550

태무
213 4 0
Read More

국내, 19.10.09

쿠어/울 라운드 니트/62375

태무
141 3 0
Read More

해외, 19.10.09

Thehut/바버유니언잭/209.25파운드

profile
여미새
126 5 0
Read More

국내, 19.10.09

Ssfshop/클락스 데저트부츠/73650

profile
여미새
57 0 0
Read More

국내, 19.10.09

플랙 / 베를린 260 / 59000원

profile
gomdol
112 6 0
Read More

국내, 19.10.09

플랙 / 베를린 A17 / 49000

profile
gomdol
65 3 0
Read More

국내, 19.10.09

1507 / 모노트라우저 삭스 화이트&블랙 6Pack

코끼리소멸
91 4 0
Read More

1 - 36 - 1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