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
조회 수 3481
추천 수 21
댓글 70
2019-11-11 03:11:23
Extra Form
링크 어미새 제휴사인 경우 리워드 링크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https://www.libertylondon.com/uk/forba-f...36006.html
할인 코드 NEWCUSTOMER10

캡처.JPG

 

공유느님께서 입으셨던

 

아크네 포바 더스티그린

리버티런던 공홈에 S M L 사이즈 각각 2개 4개 2개 남았네요.

 

가입하시고 10% 할인쿠폰(NEWCUSTOMER10) 쓰세요.

27.9에 10%빠지고 +관부가세 하면 30초중반될 듯하네요.

무배에 관부가세 포함이네요.

 

가격이 저렴하진않지만 중고가 40이고,

요즘 가품문제도 심각한데..

 

리버티 런던이라면 정품은 확실하니까요.

그런데 뻥스탁은 아니겠죠?

전부 쉽뜬 것 같습니다.

 

 




댓글 70
profile
s사이즈 벌써 없네요 ㅠ
profile
SU
19.11.11   글 작성자
@써어오옹
아 글쓰는 사이에 팔렸나보네요ㅠㅠ 캡처할때만해도 2개 있었는데
profile
텅장이라....ㅜㅠ
profile
미쳤다
profile
@무스
L 사이즈도 입을 만 한데 안빠지네요;-;
profile
@무스
없어요 ㅠ 살라고하면 !! 
profile
@밤톨톨이
아 그런건가요 ㅋㅋㅋㅋ 다들 진짜 빠르셔료
profile
s 순삭이네요 진짜 ㅋㅋㅋ
profile
갖고 있는데 막상 몇번 못입었음에도 불구하고 매물행 절대 안하고 있는 이쁜 옷..ㅎㅎㅎㅎ
profile
와 이거뭐야
profile
와 이게 아직 남아있네
profile
순삭
profile
미쳤다 S 들가자마자 없네 ㅋㅋㅋㅋㅋㅋㅋ 와 일단 홀린듯이 m샀네요 감사합니기
profile
와 대박 ..
profile
오아ㅋㅋㅋㅋㅋ
profile
100이면 사이즈 어케되죠? 
profile
와 이게 있네요 ㅋㅋ
profile
와 살까 말까 고민되네요 
profile
ㅋㅋ뻥스탁 아니면 대박이네요
profile
와 이게..
profile
이게 아직 있었다니.. 순삭이네요
profile
와 진짜 빠르다 순삭이네 ;;
profile
결제중 m 솔닷ㅠㅠ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와 순삭이네요 보자마자 들어갔는데
profile
여기 DDP 입니다 ~ 약 25정도나올거에요 겟하신분 개꾸르!
profile
순삭 ㄷㄷ 
profile
라지솔닷..ㅜㅜ
profile
와 역시.. 순삭쓰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우왕 ㅋㅋ
profile
가지고 있는데 다들 꼭구매하세요 존예입니다ㅜㅜㅜ
profile
음..m사이즈 코드먹이고 구매했는데 배송될지 모르겠네요
profile
아으 ㅠㅠ
profile
와 이때 텅장이라니 ㅠㅠ
profile
M하나 뜨길래 먹긴했는데 여기 취소 엄청 잘시키는듯해서...기대는 접어야겠네요
profile
와 어떻게 이게있지;
profile
보자마자 구매했는데도 솔닷이네요.. 다들 너무빠르시다
profile
와 이걸 놓쳤네요 ㅜㅜ
profile
와... 더스티가 살아있네...

profile
와 이걸..
profile
이게 잇네 아직
profile
워우 더스티그린이...
profile
아닛...
profile
아오 텅장ㅜ
profile
헐 왠 더스티
profile
와이게나오세요
profile
더스티가 그레이보다 인기 좋나봐요?? 이쁘다 ㅠ
profile
@오스틴파워
포바 중 인기로는 원탑입니다
profile

너무 늦었네요 ㅠㅠ


profile
으악 놓치다니...
profile
ㅗㅜㅑ....
profile
많이좀 찍어내라 아크네!!
profile
늦었네욤 ㅠ
profile
여기 관부가세 업는걸로 알고잇는데 ㄷㄷ 일하느라 늦엇네ㅠ
profile
퍄.. 
profile
진짜 빠르네요
profile
아 그린 너무 이쁘다ㅠㅠㅠ
profile
색감 죽인다 
profile
아 이제봤네요 ㅠ
profile
아크네는 작년색상은 다음시즌 재탕안해요. 아마 뻥스탁이나 홈페이지오류 가능성이 큽니다.아크네 공홈에도 없는 색상이라 쉽뜨면 다행이고 환불되면 뻥스탁 ㅠㅠ
profile
( ˃̣̣̣̣o˂̣̣̣̣ )
profile
형이 왜 거기서 나와 ㅋㅋㅋㅋㅋ
profile
이건 얼굴빨 진짜많이받는색이라 어차피 못삼.. ㅜㅜ
정보감사합니다
profile
아 중고매물샀는데 아쉽네ㅜㅜ
profile
와 이게 어떻게...창고에 묵혀뒀나...정보굳굳!!
profile

와 이게 새상품이 뜨네 오프라인 재고 모아왓을려나..

profile
와 사고싶다..
profile
아...1픽인데 아쉬워라
profile

1픽이었으나 색이 다른게 왔네요... 리버티가 이럴줄은ㅠㅠ

리턴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패션정보

패션 쇼핑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구매 인증글이 많은 게시물은 인기정보 게시판으로 자동 이동됩니다.


패션정보, 19.12.12

글라무드 (GLAMOOD) 70% 세일 괜찮은거 많네요...

우야야야
484 5 1
Read More

패션정보, 19.12.12

머스트잇 / GCDS 맨투맨등 / 170000~280000

profile
월요일좋아
710 3 1
Read More

패션정보, 19.12.12

쎈스 런스타하이크 화이트 여자사이즈

profile
아리올라
568 4 0
Read More

패션정보, 19.12.12

(솔드아웃) 두오모 (duomo) 알릭스 크로스바디백 ...

profile
낮에뜨는달
844 6 5
Read More

패션정보, 19.12.12

두오모 아크네 락어웨이 더티 $286.44

profile
피리비비
1062 16 6
Read More

패션정보, 19.12.11

타임옴므 캐시미어 머플러

profile
메르시
2092 7 2
Read More

패션정보, 19.12.11

노트스트롬 아크네 페리 45 사이즈 1족

profile
가스티노
864 44 4
Read More

패션정보, 19.12.11

노드스트롬 마젤 독일군 Potent Purple 컬러 41사...

profile
밀하우스
1150 1 1
Read More

패션정보, 19.12.11

노스페이스 눕시 1992 차콜 소량리스탁 26만원

profile
Blue리본
2706 32 1
Read More

패션정보, 19.12.11

OCO 신규가입 20% 할인쿠폰

profile
maizymoi
2150 17 1
Read More

패션정보, 19.12.11

브룩스 브라더스 (Brooks Brothers)

profile
랄뽕세모
1736 17 1
Read More

패션정보, 19.12.11

원블다 런스타 화이트 리스탁

profile
엄엉
2141 17 3
Read More

패션정보, 19.12.11

24에스 (24S) 여성용 발렌시아가 트랙슈즈, 트리...

코크조아
1294 29 2
Read More

패션정보, 19.12.11

Abc마트 나이키 테일윈드 79 흰검 전사이즈(290,3...

profile
파로마가구
2157 20 3
Read More

1 - 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