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돌이
조회 수 11505
추천 수 108
댓글 166
2019-10-16 03:10:27
Extra Form
링크 어미새 제휴사인 경우 리워드 링크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https://www2.hm.com/en_us/index.html

 

 

• 할인 코드 : 3503 3550 3551

 

• 면세 범위 : 200$

 

• 배송 정보 : 배대지

 

 

 

 

• 기타 사항 : cc.PNG

 

 

 

 

코드정보는:ngngg이 올려주신글 보고 적용해봤는데.

 

저번 코스처럼  창3개띄어놓고하니깐 적용되는거같습니다.

 

 

 

 




댓글 166
1 2
profile
생일쿠폰도 가능하다하네요
profile
감사합니당ㅇㅇ!!!
profile
어마어마하네요..아들꺼랑 제꺼 질렀습니다
profile
한국카드 막히나요?
profile
혹시수량제한같은거있나요 이렇게직구하는데? 많이사고싶은데
profile
@킹갓샬
수량제한은 없지만 거의 다 털리지 않았을까요..?
profile
500불 할인받고 겨울 준비 잘 했습니다 ㅎㅎ
profile
하 첨이라 암것도 모르겠... 3개를 뛰우는건 뭐고 ㅠㅠ 암튼 비싸네 흐앤므 원래 비싼즈랜드규나
profile
h&m 손해 얼마나 봤을까 궁금하네요... 
profile
저만 결제오류 뜨나요? ㅠㅠㅠ
profile
결제가 안됩니다 rm1 오류라네요 ㅜㅜ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배송 안될거 같긴 하지만 일단 지르고 봅니다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얘네 출근하면 맨붕이겠네요 ㅋㅋ
profile
@오빠새
ㅋㅋㅋ 오후10시쯔밍면 재네 9시쯤되니까 난리나겠네요 ㅋㅋ 어떻게 처리할지 아침부터 회의 들어갈듯 ㅋㅋ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아직되나요??
profile
복받으십쇼 호돌이님
profile
감사합니다ㅠㅠ
profile
감사합니다... 280달러치가 45달러네요,,,,
profile
덕분에 잘샀습니다~!감사합니다.
profile
ㅋㅋㅋㅋ산거 그대로 오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profile
와 진짜 대박 정보 감사합니다 ! 
profile
막힌건가요 ㅜㅜ 왜안대지 
profile
오 감사합니다
profile
잘 샀습니다 사이즈만.... 제발 ㅠ
profile
지금막혔네요 ㅜㅜ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감사합니다 겁나 질렀습니당
profile
@Sang1
코드 적용 되나요??
profile
@동찡
네 전 다 적용해서 삿어요
profile
@Sang1
지금도 돼요???
profile
아직 적용되나요???
profile
@배정냠
안되는거 같슴당
profile
진짜 복만ㅇㅣ 받으실겁니다
아까전에 잘구매했습니다
감사해요
profile
감사합니다ㅜㅜ
profile
감사합니다 ㅠ!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신나게 골라서 입력하려니 막혔습니다!
profile
아 빨리 봐야 했어야했는데 ..
profile
감사합니다 잘샀습니다 추천 꽝
profile
결제완료 추천꾹
profile
ㅜㅜ아직 되는 줄 알고 두시간동안 헛짓했네요ㅜㅜ
profile
역대급.
profile
아직 생일 & 뉴멤버 & 3503 3중은 먹힙니다! 어서 이거라도 구입하세요 ㅠ 
profile
@피리비비
3503막힌거같아요 ㅠㅠ
profile
@송영준
지금 되는데요??? 안 되는 분들 계신가요?
profile
@TYPE
안되는데요 ㅜㅜ코드좀알려주세요제ㅐ발
profile
@갸르릉릉
아뇨! 전 3503이 먹혀서요. 아까 먹인 후에 로그아웃 안 하고 계속 쇼핑 하고 있어서 적용되는 걸까요?
profile
@TYPE
아뇨 3중이안먹히면 답이없는데 ...그건저도되요
profile
피리비비
19.10.17  
답글 추천 0
@갸르릉릉

22.JPG

 

 

profile
@피리비비
일단 2중까지 먹히는거 확인했습니다. 생일코드는 아이디 또 만들기 귀찮아서 아직안해봤는데 일단은 가능한거 같아요!
profile
저도 잘샀습니다~~
profile
아우터를 샀어야 했는데 ㅠ 사이즈가 다 애매해서 코듀로이 셔츠랑 하의 위주로만 샀네요... ㅠ 아쉽다 흐규규
profile
카드 취소 됐네요 ㅠㅠㅠ
profile
요거 결제한 거 캔슬당했네요
profile
저도 취소 ㅠ
profile
저도 취소..ㅠㅠ 취소 안되신 분 있나요..?
profile
취소가즈아ㅜㅜ
profile
정보감사합니자~
profile
저도 취소 당했네요 ㅠㅠ
profile
허하 ㅠㅠ
profile
오 감사합니다
profile
다취소되는것같네요
1 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패션정보

패션 쇼핑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구매 인증글이 많은 게시물은 인기정보 게시판으로 자동 이동됩니다.


패션정보, 19.10.16

더 테라스 자켓류 20% 할인 (스톤가능)

profile
영도맨
1980 35 6
Read More

패션정보, 19.10.16

H&m 스웨이드 첼시부츠 안달리시나요?? 22달러

profile
Blackhappy
3053 35 4
Read More

패션정보, 19.10.16

스컬프 라벤햄 균일가전

왕자지환
1220 5 3
Read More

패션정보, 19.10.16

포워드 칠리페퍼 재입고

profile
유니워니네
1136 7 3
Read More

패션정보, 19.10.16

지오다노 목넥 푸파 전색상 전사이즈 재입고

profile
퍼플로즈
965 10 0
Read More

패션정보, 19.10.16

에체넴 4중팁.. 84프로

profile
홍진경
3846 68 10
Read More

패션정보, 19.10.16

롯데홈쇼핑/마르지엘라독일군블랙/288,880원

profile
라이언고슬
1708 28 2
Read More

패션정보, 19.10.16

Hnm 중복! 미세팁

profile
Gkdodisk
2801 66 5
Read More

패션정보, 19.10.16

미육스 / 아크네 블라콘스트 1996 / $179

profile
명나
957 24 2
Read More

패션정보, 19.10.16

미국 H&M 50%+50%+30% 3중 적용가능한거같습...

profile
호돌이
11505 166 108
Read More

패션정보, 19.10.16

오케이몰 마독 페인팅 / 55.8

굳이새
809 5 2
Read More

패션정보, 19.10.16

아르켓 여러가지 미세미세팁

profile
퉁퉁만두
1856 33 13
Read More

패션정보, 19.10.16

H&M 패딩아노락 12.24달러 달리세요!

profile
Blue리본
2704 35 12
Read More

패션정보, 19.10.16

H&M 전적으로 내취향 곡괭이

profile
화공
2836 20 7
Read More

패션정보, 19.10.16

메종 마르지엘라 독일군 40,41사이즈 31.7만원

profile
송도나이키
1403 21 6
Read More

패션정보, 19.10.16

미국 H&M 50%+50% 코드 중복 적용 / 프리미엄...

ngngg
14007 258 118
Read More

1 - 48 - 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