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조회 수 2182
추천 수 12
댓글 48
2019-07-13 12:07:36
Extra Form
• 링크 https://www.eastpak.com/uk-en/shop-by/sa...c8024.html

라프시몬스 슬링백.JPG

 

DA2410D9-0975-4024-B6E6-8DAB26B6611E.jpeg

 

 

• 할인 코드 : luckyyou(이메일 구독당 한번으로 알음)

 

• 면세 범위 : 150달러

 

• 배송 정보 : 선택국가 내에서만

 

• 기타 사항 : 

 

 

모두 다 볼수 있게 0레벨로 설정해놨어용

가격 진짜 괜찮네요 ㅋㅋ

 

 

 

 

 

정보글의 추천 수는 유용함의 척도가 됩니다


실제로 도움이 되었거나 이점이 있을때 추천을 눌러주세요.

정보글의 추천 수는 유용함의 척도가 됩니다


실제로 도움이 되었거나 이점이 있을때 추천을 눌러주세요.




댓글 48
profile
직배인가요???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Sean5950
본문에 선택국가 내에서만이여 ㅜㅜㅜ
profile
@Sean5950
와 회원가입하고 오니까 솔닷..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Sean5950
딜 좋은거 가끔 올라오더라고여 나중에 더 좋은 기회 있으실 겁니다..ㅜ
profile
띠용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꼬마어
띠요옹... 아직 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가격 ㅎㄷㄷ하네요 추천드립니다!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빌로스
감사합니다! 쪼랩이라 추천이 너무 소중하네요 ㅎㅎ
profile
품절ㅜ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정욱준
지금 체크는 살아있는데 체크라도...ㅜ
profile
요거 보따리같이 끈묶어서 매는거라 조금 불편해요 ㅜㅜ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홍박
맞아요 그렇긴해요 ㅜㅜㅜ 잘묵으면 이뻐보이기도 한데
profile
검정 순삭..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루브르박물
체크는 별로인가요? ㅜㅜㅜ
profile
솔닷이네요 ㅠㅠ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mkpics
체크는 별로 인기가 없나보네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profile
아오스 ㅠㅠ
profile
이거 엄청 크다고 하더라구요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봄바람
네 실제로보니 의외로 커요!
profile
감사합니다ㅎㅎ 솔닷이 아쉽네요ㅠ
profile
아.. 솔닷 ㅜㅜ
profile
라뚜두
19.07.13  
답글 추천 0

캡처.JPG

 

솔닷이네요 ㅠㅠ 백팩도 가격 좋아보입니다!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라뚜두
가방도 정말 이쁘죠 !
profile
샘시봉
19.07.13  
답글 추천 0
@라뚜두

119036_4.jpg

 

백팩이 필요해서 사고 싶은데 의외로 많이 크네요

다른 분들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profile
감사합니다 구매완료 
profile
유와 이걸 ㅠㅠㅠ부러워요 ..
profile

와 진짜 기가막힌 가격에 샀네요 ㄷㄷㄷ

몇 일 전에 체크 슬링백 편집샵에서 50대에 팔고 있는 거 보고 마음 접었는데 

감사합니다!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Soap
헉 50대... 혹시 그거 단추인가요 엄청 비싸졌네요,,, 단추가 이쁘긴하죠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혹시 영국 공홈에서 이미 쿠폰 쓰셨던 분은 유럽 국가 바꿔서 쿠폰 먹여보세요! 그럼 먹을거에요 (대신 문의할때 좀 빡십니다...)

profile
놓쳤네요 후
profile
전 갸우뚱했네요?.. 이거 출시당시에 체크가 훨씬 인기 많은걸로 기억하는데 검정 보지도않고 체크 질렀습니다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LEOX
저도 솔직히 체크가 더 이쁜데 매칭하기에는 검정색이 더 잘맞출거 같아서 검정으로 샀어요!
profile
가격 진짜 좋네요 아는 동생 이거 있는데 진짜 예뻐요..
저는 MSGM 콜라보 큰거 작은거 있어서 예전에 안삿는데 핫띨 뜨면 꼭 구매하고싶네요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영화본다
헉... 저는 여기서 msgm에 대해서 안좋은 기억이..ㅜㅜ 다른 제품 취소하려다 그 제품까지 취소해버려서...ㄸㄹㄹ..ㅜ
profile
아. 국가를 한국으로 가입해서 그런가.. 왜 자꾸 이메일 컨펌하라고만 나올까요.. 이메일 확인했는데 아무 링크도 없고 그냥 뉴스레터구독해서 감사하다. 이렇게만 왔는데 무슨 링크를 자꾸 확인하라고 나오네요 ;;
profile
@에디88
아 체크슬링백 사고싶었는데.. 솔닷이네요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답글 추천 0
@에디88

음... 회원가입은 딱히 안하셔도 되고 사이트 하단에 이메일 구독을 신청하시면 15% 쿠폰이 이메일로 들어올거에요 (딱히 확인은 안해도됨) 구독하시고 luckyyou 코드 입력하시면 완료!구독세일.JPG

 

profile
@선물
핫... 그렇군요. 가입안하고 구입은 처음해보다보니 가입해야하는줄 알았네요 ㅠ 아.. 너무 아쉽다 체크슬링백 ㅠㅠ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에디88
헉,, 아쉽습니다 ㅜㅜㅜ 가끔 알게모르게 취스탁이 나오기도 하더라고여 기다리다보면 나올수도..? (장담은 못드려요 ㅜㅠ) 
profile
@선물
답변 감사드려요! 아쉽게 못구했지만 추천은 살며시 드렸습니다 ㅎㅎ
profile
감사합니다 추천드렸어요
profile
하아..잠깐 강식당 재봉보는사이에 ㅜㅜ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클래식 백팩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아. ㅠㅠㅠㅠㅠㅠ 이것만 몇달째기다렸는데 
profile
독일로 배대지 해두 되나요?
배대지는 어디 나라로 해야할가요~?
profile
선물
19.07.13   글 작성자
@시X새

영국 공홈= 영국, 독일 공홈=독일이여 ///국가선택창이 다른 국가는 선택 안될거에요

profile
너무 늦게 봐버렸내요 ㅜ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패션정보

패션 쇼핑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구매 인증글이 많은 게시물은 인기정보 게시판으로 자동 이동됩니다.


패션정보, 19.07.13

엔드클로딩 END [미국] 늦은 곡괭이

profile
선물
2386 20 5
Read More

패션정보, 19.07.13

아미 데님 자켓 (연청) 133.5딸라

profile
오홍
1010 13 2
Read More

패션정보, 19.07.13

트레비앙 TRES BIEN 세일 상품 추가 15% 할인

profile
슈프리머
1430 9 1
Read More

패션정보, 19.07.13

아디다스 오즈위고 에라팩 재고 조금 있네요~

profile
팬터미
1790 11 4
Read More

패션정보, 19.07.13

스투시 비너스 티셔츠 리스탁

profile
사루비아
1518 9 2
Read More

패션정보, 19.07.13

육스 YOOX [한국] 아주 저렴한 곡괭이

profile
베르캄프
2815 28 18
Read More

패션정보, 19.07.13

솔닷)미미포 아크네 후드,아미 반팔 리스탁

profile
라뚜두
1538 11 1
Read More

패션정보, 19.07.13

육스 YOOX [미국] / 칼라바사스 잉크, 엄버 할인...

profile
프랭키데용
873 4 2
Read More

패션정보, 19.07.12

브라운스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핫딜

profile
닷컴
2942 97 18
Read More

패션정보, 19.07.12

(솔닷)네타포르테 [미국] /아크네 페린 그레이 L/...

profile
조니요한슨
1388 26 1
Read More

1 6 - 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