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치
조회 수 4047
추천 수 9
댓글 62
2019-04-22 12:04:36
Extra Form
• 링크 https://www.laurus.co.kr/

 

 

 

• 할인 코드 : 신규가입 5만포인트 및 쿠폰 2만원

• 면세 범위 : X

• 배송 정보 : 직배

• 기타 사항 : 몇일전 어미새를 강타한 라우러스 재탕입니다...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는 거같아서 올려봅니다.

 

 

1. 커먼 아킬레스 로우 여성용 (35, 36, 38,39 사이즈)

사이즈 참고하시라고 사이즈표 넣어드려요. 남녀 스니커즈 다를바가 없는데 왜 이건 구매하지 않으시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15프로 적용시 267750원 + 핵 이쁜 휠라 어글리슈즈(발매가89000원) 전투용으로 신으시면 됩니다~

https://www.laurus.co.kr/products/detail.asp?p_id=838

커먼1.png

커먼2.png

 

2. 커먼 아킬레스 로우 블랙(풀사이즈)

마찬가지로 사은품 파시면 24만원대 예상

https://www.laurus.co.kr/products/detail.asp?p_id=837

커먼3.png

 

 

 

3. 몽블랑 이벤트

몽블랑 제품 아무거나 구매하셔도 5만원 상당 노트를 줍니다.

img_montblance2.jpg

4. 몽블랑 노트

15프로 할인보다 쿠폰2만원쓰는게 더 저렴합니다.

쿠폰 적용시 29000원에 몽블랑 노트 1+1 총2개입니다.

몽블랑 노트는 행사 제외 상품이라고 합니다. 1권가격=29000원만 보시면 될거같아요

몽릉랑1.png

 

몽블랑2.png

 

5. 그외 몽블랑 곡괭이

15프로 혹은 2만원 미적용 가격입니다.

적용시 가격 더 다운 + 몽블랑 노트 1개 공짜로 주니 되게 괜찮은 딜 같아요.

저는 몽블랑 펜 고민중입니다... 펜 VS 커먼 ㅠㅠ 고민중에 올려봅니다

몽 곡괭이1.png

 

몽 곡괭이2.png

 

곡괭이3.png

 

 

 

일 정보 게시판 이용 규정을 꼭 확인해주세요.

관리자에 의해 삭제, 이동된 경우 포인트 패널티가 부여됩니다. 

세일 정보 게시판 이용 규정 : < http://eomisae.co.kr/fs/915341 >




댓글 62
profile
리타치
19.04.22   글 작성자
3시간동안 사이트 잘 둘러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버벅이네요 ㅋㅋ
profile
커먼 화이트 살껄 품절이네유ㅜ
profile
리타치
19.04.22   글 작성자
@아워레가시
아직 사이즈 다 있어요~ 다시확인한번 해보세요
profile
@리타치
아 남성용이요ㅜ
profile
오 노트가 끌리네요!ㅋㅋ 감사합니다!
profile
리타치
19.04.22   글 작성자
@Goodbuyer
그쵸 저도 노트 확 떙기더라고요..
원래는 커먼사고 휠라는 동생주려고 했는데 갑자기 몽블랑 노트가 맘에들어서 볼펜+노트사야되나 고민됩니다 ㅠㅠ
profile
사이즈고민이네요.. 여자꺼라서ㅜㅜ 발이작긴해서..
평소 245-250신으면 38가면되겠져..?
profile
리타치
19.04.22   글 작성자
@yyydd11

전 250~255 실제로는253되는데 38 39 고민중이에요...

아마 38이 나으실거같아요

profile
@리타치
여자커먼정보는별로없어서ㅜㅜ
profile
@yyydd11
240이 36신으면 딱맞아요
profile
@yyydd11
제가 245-250 신는데 지금 여성용 38신고있어요ㅋㅋ38가면 잘맞으실거에요 첨에만 발좀아프고..
profile
15퍼 코드는 자동으로 들어있나요?
저는 없어서ㅠㅠ
profile
리타치
19.04.22   글 작성자
@가글이
코드가 아니라 가입하면 5만 포인트를 줍니다~
profile

커먼 올검 며칠 전부터 지켜보고 있는데 안 빠지더라구요ㅋㅋ

올빽이 있어서 참습니다
profile
리타치
19.04.22   글 작성자
@무지
저도 블랙은 먼가 안이쁘더라고요..
profile
직원분도댓글달던데
사은품팔라는게 조금 그렇네요..
profile
리타치
19.04.22   글 작성자
@컨템포러리
흠.. 그런가요? 저 부분 수정해야겠네요 ㅜㅜ
profile
이분들 왜 이러는걸까요?
제 2의 나x렛이 되겠다는 강력한 의지? 
profile
리타치
19.04.22   글 작성자
@왕갈비통닭
나우렛 사장님 폐업하시고 한국에 라우러스 차렸다는게 학계의 정설..
profile
@리타치
어쩐지 이름부터가 비슷하다 했습니다.. ㅋㅋ
profile
이거 쿠폰 2만원 한번 적용했다가 취소하면 다시 적용이 안되나요??
profile
리타치
19.04.22   글 작성자
@Goodbuyer
잘 모르겠습니다.. 편하게 부모님 아이디로 새로 가입하셔도 되지 않을까요?
profile
@리타치
음... 일단 문의글 남겨보고 새로 하던가 해야겠네요ㅋㅋㅋㅠㅠ  감사합니다
profile
@Goodbuyer
다시 살아나네오ㅎㅎ 몽블랑 노트 샀다가 굳이 왜 샀나싶어서 취소했는데 들어왔습니다.
profile
@다대포
저도 있다고는 나오는데 적용이 안돼서요ㅠㅠ
profile
몽블랑 노트 한권에 14500원이면 진짜싸네요 바로 업어갑니다
profile
@오브젝트
노트는 사은품 대상아니라네요 ㅠ
profile
@리뷰잉
컥 얼릉 취소하러 가야겠네요 ㅠㅠ
profile
@리뷰잉
당연히 노트는.. 아닐것 같아요 누가봐도


profile
꿀팁이네요 사장님 이래도 남는게 있나요 ㅎ
profile
참고로 라우러스에서 한번이라도 구매한 회원은 등급이 올라서 전상품 2% 즉시할인 적용됩니다. 그래서 몽블랑 노트 이런거 먼저 구매하시고, 커먼 사시면 저 가격에 2% 추가할인 들어갑니다.
profile
리타치
19.04.22   글 작성자
@ehddbs1072
6000원정도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네요 ㄷㄷ 혜자인데 더 혜자
profile
@ehddbs1072
으아 반대로 샀는데!
profile
리타치
19.04.22   글 작성자
@MacBook
커피 한잔 덜드셔야 겠네요 ㅠㅠ
profile
@MacBook
저도 반대로 구매하고 깨달았습니다
profile
265인데 39사이즈 신어도 될까요?
남자입니다ㅜ
profile
리타치
19.04.22   글 작성자
@레드불즈
조금 작으실 거 같아요..
profile
@레드불즈
265시면 많이 작으실거에오
profile
와삼 솔닷이라니ㅠㅠ
profile
대박 감사합니다
profile
남자고 보통 245 신고 골구38(넘나 딱맞아서 실수..) 맞는데 여자 38시키면 무난하겟죠?
정보감사합니다 :)
profile
@비트리
골구커먼은 거의 동사이즈 느낌입미다!
profile
@168남
헐 그럼 쉐잎 좀 무너지겠네요 ㅠ 신어보고 반품하던가 해야겠어요
profile
@비트리
커먼은 한번 신으면 바로 주름져서 반품 안받아주지 않을까요
profile
@리퍼
발만 넣어봐도 대충 감 오니까요 ㅎㅎ; 설마 신고 반품하진 않죠 ㅠ
profile
@비트리
제 말은 발만 넣어도 바로 주름이 진다는 얘기였습니다;
profile

정보 감사합니다! 덕분에 두번째 커먼 삿네요

 

근데 휠라 어글리슈즈는 따로 뭐 신청하는거에요? 아님 그냥 구매사이즈로 알아서 보내주는건가요?

profile
@CP아일랜드
배송 메모? 에 사이즈 남기라고 돼있더라고요
profile
@비트리
아넵 감사합니다
profile
리타치
19.04.22   글 작성자
@CP아일랜드
윗분 말대로 배송메모에 남기시면 됩니다~
안남기면 커먼과 동사이즈로 배송해줍니다~
profile
@리타치
넵 감사합니다^^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노트 방금 구매하긴했는데 아직도 사은행사로 2권맞을까요~?

profile
리타치
19.04.22   글 작성자
@더블용용
저는 어제 주문하면서 행사 이벤트 재고소진시 취소 부탁드린다고 배송메모에 써놨어요 ㅎㅎ
그리고 혹시 몰라서 1대1 문의에도 똑같은 내용 써놨어요~
profile
@더블용용

전화 해보니까 노트는 사은행사 적용안된다고 해요~

profile
리타치
19.04.22   글 작성자
@리뷰잉
ㅠㅠ 리뷰님 댓글보고 저도 지금막 취소했습니다.. 무통장입금했는데 언제 환불해줄지나 문의해야겠네요
profile
@리뷰잉
엇 종보 감사합니다 

바로취소했네요
profile
@리뷰잉
엌 ... ㅠㅠ 취소하러 가야겠네요
profile
@리뷰잉
와 호기심에 안들어왔으면 배송됐을뻔 했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당
profile
골구 남성용 39 신는데 이것도 39면 맞을라나요?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남자 260 이면 여성용 뭘로가야할까요?ㅜㅜ늘 고민하다 전부품절되네요ㅜㅜ도ㆍ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프로모션, 19.04.23

앤드/미드세일/곡괭이

후엥
3775 12 18
Read More

단품정보, 19.04.23

독코스 레더 첼시부츠 44, 45사이즈 67.5유로

profile
맞춤법
1129 8 2
Read More

프로모션, 19.04.23

END Mid-SEASON Sale (UP TO 70%)

profile
벼얼빛
3026 11 7
Read More

단품정보, 19.04.22

풋락커 나이키 에픽리액트 트리플블랙 $87.98

profile
마점장
2827 8 5
Read More

프로모션, 19.04.22

Brandalley 신발위주 곡괘애앵!

profile
할미새
2625 13 8
Read More

단품정보, 19.04.22

국내/ 메종키츠네 러브버드 토트백/ 49,000

profile
복스바겐
2268 8 1
Read More

단품정보, 19.04.22

마이테레사 Nash 76.5유로 달리세영ㅇㅇㅇ

profile
드라아아아
2305 26 6
Read More

단품정보, 19.04.22

꼼데가르송 블랙 후드 218000원 국내 배송

profile
메르시
2396 4 1
Read More

프로모션, 19.04.22

코글스 세일상품 20% 코드

profile
Germinal
990 6 7
Read More

프로모션, 19.04.22

미유니클로 폴로셔츠2장에 10달러 할인

profile
Amen
2007 20 1
Read More

단품정보, 19.04.22

스튜어트런던 아미 티셔츠(무관세)

profile
드라아아아
2211 18 3
Read More

프로모션, 19.04.22

레퍼토리 패션 미드시즌 세일 20% (키츠네, 아미 ...

profile
개집안녕
2984 16 15
Read More

단품정보, 19.04.22

반스 / 올드스쿨 풀사이즈 /39900원

profile
시바메롱
2508 19 1
Read More

단품정보, 19.04.22

리프로덕션 오브 파운드 독일군 블랙

profile
바둑이
1460 5 3
Read More

단품정보, 19.04.22

한육스 마르지엘라 셔츠 $80 40size 리스탁

profile
석호필
2193 14 4
Read More

프로모션, 19.04.22

하논샵 이스터 세일

profile
choco
2023 5 0
Read More

단품정보, 19.04.22

[라우러스] 커먼 및 몽블랑 이벤트+곡괭이

profile
리타치
4047 62 9
Read More

단품정보, 19.04.21

나이키 ACG 프리마로프트 자켓 $90/$8

유시미니
3014 5 3
Read More

1 - 40 -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