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새
조회 수 2814
추천 수 4
댓글 36
2019-01-14 10:01:23
Extra Form
• 링크 https://www.matchesfashion.com/en-kr/mens/apac-sale

 

 

 

• 할인 코드 : EXTRA20 - 매치스 패션 (한국, 미국) 파이널리덕션 추가 20% 코드 발행

• 면세 범위 : 한국 $150 / 미국 $200 

• 배송 정보 : 한국 직배송 £10 £200 이상 무료 배송 / 미국 배대지 미국내 무료 배송

• 기타 사항 : 직배송시 관부가세 선납가능, 원산지 증명 가능

추가20%되는 제품은 제가 캡쳐한 사진에서 NOW로 보이는 가격의 20%할인적용입니다

첨 올리는 건데 재미로 봐주세요ㅠㅠ

링크랑 사진이랑 매치해서 올리는게 상당히 어렵네요

항상 좋은 정보 올려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추가 20% 되는 제품

q111.jpg

 

https://www.matchesfashion.com/en-kr/products/JW-Anderson-Logo-embroidered-cotton-jersey-sweatshirt-1226446

나름 괜찮은 가격인가요?

코드 입력시 배송비포함 98파운드입니다^^

a111.jpg

 

 

 

 

q222.jpg

https://www.matchesfashion.com/en-kr/products/JW-Anderson-Striped-merino-wool-neckband-1236186

저에게는 이쁜 듯 해서ㅠㅠ

 

 

q333.jpg

https://www.matchesfashion.com/en-kr/products/Martine-Rose-Asymmetric-hem-hooded-sweatshirt-1225746

사이즈가 아쉽지만ㅠㅠㅠ

 

 

q444.jpg

https://www.matchesfashion.com/en-kr/products/Off-White-Gradient-mesh-shorts--1227568

색상이 살짝 아쉽지만 ㅠㅠㅠ

 

 

q555.jpg

https://www.matchesfashion.com/en-kr/products/Off-White-Quote-leather-key-chain-1212180

키체인!!!

 

 

q666.jpg

https://www.matchesfashion.com/en-kr/products/Stone-Island-Ghost-wool-fleece-bermuda-shorts-1227837

패알못이 봤을땐 진짜 이쁩니다ㅠㅠ

 

 

q777.jpg

https://www.matchesfashion.com/en-kr/products/Y-3-Logo-tube-socks-1225509

무배가 아니라 다른거 구매하실때 같이 담기 좋을 듯 합니다^^

 

 

q888.jpg

https://www.matchesfashion.com/en-kr/products/Y-3-Yohji-Signature-logo-print-backpack-1223390

찾으시는 분들 계신거 같아서요 ^^

 

 

q999.jpg

https://www.matchesfashion.com/en-kr/products/Vetements-New-York-Tourist-printed-cotton-T-shirt-1227161

애증의 벳멍ㅠㅠㅠ 투어리스트시리즈중엔 그나마 괜찮은 디자인 ㅠㅠ  가격은 좋으네요^^

 

 

 

 

추가20%는 안되지만 추가해본 아이템

z222.jpg

https://www.matchesfashion.com/en-kr/products/Maison-Margiela-Metallic-leather-cardholder-1223368

어미새님들 인싸 만들어드리는 아이템!! 실물사진 이뻐서 고민중입니다 ^^

 

 

z333.jpg

https://www.matchesfashion.com/en-kr/products/A-P-C--Logo-key-ring-1224366

매장에서 봤는데 넘넘 제 취향 ㅎㅎ

 

 

 

커밍순 중에 XS뿐이지만 이런게 있네요 ㄷㄷ 과연 재고가 들어올지 ㄷㄷㄷ

z999.jpg

 

 

 

일 정보 게시판 이용 규정을 꼭 확인해주세요.

관리자에 의해 삭제, 이동된 경우 포인트 패널티가 부여됩니다. 

세일 정보 게시판 이용 규정 : < https://eomisae.co.kr/fs/7504918 >




댓글 36
profile
ami coming soon은 시스템 오류라고 하더라고요... 
3주 가까이 보다가 라챗으로 문의해봤는데 오류라고ㅜㅜ
profile
@멜로
저 아미 검정색 니트 작년 10월달 부터 존버하며 지켜봤습니다만 엘 두장 리스탁 된거 빼곤 리스탁 못 봤는데 오류였던 거군요ㅋㅋ근데 저렇게 세일 적용은 왜 시켜논거죠 사람 기대하게 ㅠㅜ 엄청난 낚시꾼이군요
profile
@멜로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렇군요. 저도 계속 보고있었는데
profile
애기새
19.01.14   글 작성자
@멜로
오류였군요 ㅠㅠㅠㅠㅠㅠㅠ
profile
아미 니트는 아직도 저러고 있네요 
profile
애기새
19.01.14   글 작성자
@ngngg
항상 있나보네요 세일 카테고리에 있길래 ㄷㄷ했습니다^^
profile
저 아미니트 XS는 엄청난 사람들이 지켜보고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근데 오류라니
profile
애기새
19.01.14   글 작성자
@흐아악
오류라도 S만 되어도 저도 같이 지켜볼텐데ㅠㅠㅠㅠ
profile
저거 아미니트 작년 11월부터 저 상태였어요 ㅋㅋㅋ기대 하지마시길
profile
애기새
19.01.14   글 작성자
@블루윙
11월부터였군요ㅠㅠ
profile
오오감사합니다 
profile
애기새
19.01.14   글 작성자
@호나우DO
좋은 하루 보내세요^^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애기새
19.01.14   글 작성자
@호날두
부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profile
마르지엘라 금장 가격이 너무 좋아서 고민하게 만들더라고요ㅎㅎ 정보감사합니다~
profile
애기새
19.01.14   글 작성자
@메모
저도 지금 넘 고민 중입니다ㅎㅎ 카드홀더 많아서요
profile
글 읽다보니 넘나 훈훈하네요 정성가득 수고글 잘 보고갑니당 !
profile
애기새
19.01.14   글 작성자
@국제수산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서울살면 매장 방문 꼭 하고싶은데 항상 아쉽네요
저는 오늘벌이는 꽤 괜찮은데 오늘 어떠셨나요? 
푹 쉬시고 내일도 화이팅하세요^^
profile
@애기새
요즘 경기가 정말 최악인데 그래도 거래처들이 다들 티비에나오거나 줄서는 맛집들이 있어서
근근히 버티고 있습니다 ㅎㅎㅎ(사실 가족끼리해서 괜찮은 편입니다!)
점심 맛있는거 드시고 하루 잘 마무리하셔요!
 
좋은 말씀감사드립니다 :)
profile
애기새
19.01.14   글 작성자
@국제수산

감사합니다^^

요즘 신통치않다가 오늘 반짝합니다ㅎㅎ 내일도 오늘만 같았으면^^

국제수산님 스트릿 델리룩도 기대할게요 ^^
profile
@애기새
앗...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한달에 사복 두세번정도입느라 여유가없네요 ㅠㅠ
profile
아 카드지갑사야하나. 고민되네..
정보감사합니다~ 
profile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profile
정보 감사드려요ㅎㅎ
profile
마르지엘라 카드지갑 저있는데 엄청이쁩니다ㅎㅎ 실사후기에 있어요
profile
아미니트 나만 본게 아니었어 ㅋㅋ역시 
profile
A.P.C 키링 추가할인 코드 나오기 전에 자동차 키링으로 쓸려고 구매했는데 링 두께를 몰라서 애매 하네요 ㅠㅜ
profile
애기새
19.01.14   글 작성자
@칵테일노맛
한국매장에서도 파는 거라 시간나실때 방문해서 맞춰보실 수 있습니다^^
profile
@칵테일노맛
제 실사후기보세용 ㅋ
profile
@thugger
제 모닝키에 들어가기 살짝 애매한 사이즈이네요ㅋㅋ 그냥 원형 링 하나 같이 달아줘야 겠습니다. 오늘 도착 예정인데
profile
수고하셨습니다. 키링 이뻐요
profile
마르지엘라 카드지갑 저거 안벗겨지카요? 작년꺼 금/은 파페치에서 산거 진짜 흉측하게 벗겨졌는데... 짭 아닌가 의심될 정도로 ㅠㅠ
profile
애기새
19.01.14   글 작성자
@ForSure
구매고민한거 보류해야겠네요 ㅠㅠ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키링 예쁘네요 !! 항상 침만흘립니다
profile
아미니트 존예네요.. 키링도 존예 ㅋㅋㅋ
profile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패션정보

패션 쇼핑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구매 인증글이 많은 게시물은 인기정보 게시판으로 자동 이동됩니다.


패션정보, 19.01.14

나우렛 부츠 40% 추가 세일코드

profile
삼식이
754 3 0
Read More

19.01.14

매치스 재미로보는 몇가지

profile
애기새
2814 36 4
Read More

19.01.14

영미포 저렴이 곡괭이

profile
난리났어
1934 18 4
Read More

19.01.14

영미포 그나마 싼것들

profile
엌엌엌
1616 4 2
Read More

패션정보, 19.01.14

메종 키츠네 공식홈페이지 세일

꼬리뚜리
1846 13 1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