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새
조회 수 354
추천 수 0
댓글 5
2019-07-27 12:07:05
Extra Form

 

• 상품명 : 크롬하츠 반지 2종

 

• 종합 후기 : 사놓고 보관만 하다가 몇달 지났습니다 

분명히 6mm 2개 샀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3mm랑 6mm살껄 하면서 가끔 후회하다가

오늘 어미새에 크롬하츠 인증샷많아서 제꺼도 꺼내보니 3mm랑 6mm 샀었네요 ㄷㄷ

이거 운이 나쁜건지 좋은건지ㅎㅎ

은반지라 그런지 사용을 안하니 노랗습니다ㄷㄷ

착용하니 녹 냄새도 나는 거 같고ㄷㄷ

역시 금이 최고!!입니다ㅠㅠ

 

올린김에 질문 좀 드리자면

노란상태로 착용해도 옷에 이염은 안될까요? (노란게 더 빈티지하게 이쁜거 같아서 이염만 없음 안닦고 쓸려구요)

녹냄새는 원래 나는 건가요? (닦아도 냄새는 안빠지는지요 안빠진다면 안닦고 쓸려구요^^)

 

• 제품 이미지 : 

q001.jpg

 

q003.jpg

 

q004.jpg

 




댓글 5
profile
3뚝
19.07.27  
오래된 은반지 은세정액? 사다가 닦으니까 냄새안나고 새거같이되더라구요! 근데 많이하면안좋대요... 저도 흰옷에묻을까봐닦았어요ㅋㅋ
profile
애기새
19.07.27   글 작성자
@3뚝
냄새도 같이 없어지는군요 감사합니다 닦아내기싫지만 저도 흰옷에 묻을까봐 걱정이라 닦긴해야될거같습니다^^
profile
@3뚝

크롬하츠같이 유화처리(인그레이빙 안쪽 검은색으로 된 부분) 되어있는 애들은 은세정제 잘못쓰면 유화부분 지워져요ㅠ

profile
애기새
19.07.27   글 작성자
@블랙핑크
감사합니다ㅠㅠ 그럼 세정제안쓰고 전용천으로만 닦아야겠습니다^^
profile
3뚝
19.07.27  
@3뚝
아 지워지는군요... 고스트링닦았는데 수명줄었겠네요 ㅠㅠ내해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소장, 19.09.01

버버리 체크셔츠

profile
딱이거까지
148 7 0
Read More

소장, 19.09.01

톰브라운 사선완장 맨투맨 네이비

profile
Makesky
178 5 0
Read More

소장, 19.09.01

리버클래시 스트라이프 절개 맨투맨

profile
응꼬응꼬
65 2 0
Read More

소장, 19.09.01

아크네 마그마코트 구매기념

profile
리에디션
350 22 1
Read More

소장, 19.08.31

파나고니아 레트로X 내츄럴

profile
차변좋아
157 2 0
Read More

소장, 19.08.31

시큐리티 러너 더티

profile
밤톨톨이
146 10 1
Read More

소장, 19.08.31

스톤 주니어 리플렉티브블루 백팩

profile
비트
155 10 1
Read More

소장, 19.08.31

스톤 맨투맨 xl ,xxl

profile
아르타
190 2 0
Read More

소장, 19.08.31

인타르시아 스카이블루!

탱구좋다
160 9 0
Read More

소장, 19.08.31

톰브 오버핏 맨투맨

profile
아메메아
107 8 0
Read More

소장, 19.08.31

폴로 크리켓 니트 17fw

profile
랄뽕세모
129 9 1
Read More

소장, 19.08.31

이번시즌 슈프림 사은품

profile
LA다저스
287 5 1
Read More

소장, 19.08.31

버버리 퀼팅자켓

profile
꽃돌이
125 0 0
Read More

소장, 19.08.30

향수초보의 향수들

profile
아다맘마
207 6 0
Read More

소장, 19.08.30

DANIELE ALESSANDRINI Cardigan

profile
우르릉
31 0 0
Read More

소장, 19.08.30

아미 스몰하트 롱슬리브

profile
왕만두
60 0 0
Read More

소장, 19.08.30

아워레가시 카미온

profile
우로스
175 10 0
Read More

소장, 19.08.30

아미 로고 패치 울 비니

profile
lilyssu
93 3 0
Read More

소장, 19.08.30

자크뮈스 야상

profile
잔다르크
68 0 0
Read More

소장, 19.08.30

프라다 크로스백

profile
꽃돌이
106 2 0
Read More

1 - 10 -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