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조회 수 9721
추천 수 32
댓글 125
2019-08-26 12:08:52
Extra Form
링크 https://www.flanella.com/search?q=Buttero

 

 

8526AE3B-DFF3-4D6F-9280-C1188D937CBE.png

 

91041FD6-839C-4D49-A9BE-F8850BEBB8DA.png

 

17D183A2-1953-4DE9-B58C-1EB9362B469C.png

 

B6183E9A-6374-48A1-8ADE-2AEE4259C233.png

 

https://www.flanella.com/products/buttero-sneakers-carrera-white-br?_pos=5&_sid=e79906f9a&_ss=r&variant=20769633042543

• 할인 코드 : x

 

• 면세 범위 : 150달러

 

• 배송 정보 : 45유로

 

• 기타 사항 : 미국은 10유로정도 배송비 저렴합니다

맨 위에 국가 설정 아웃사이드 eu로 해주세요 vat 빠집니다

 

42사이즈 부터 있습니다 직배로 최종가격 20만원 정도 나오네요 

후기가 많이 없지만 이태리에 매장도 있던데 혹시 모르니 페이팔로 구매하세요 

 

여성용도 화이트 있습니다 41까지 있어요 

 

https://www.flanella.com/products/buttero-sneakers-carrera-white-br?_pos=5&_sid=e79906f9a&_ss=r&variant=20769633042543

 

 




댓글 125
1 2
profile
사이즈ㅠㅠ
profile
가격 좋네요!!
profile
와 가능한가격인가..?
profile
타이어보다싸네 ?ㄷㄷ
profile
@ARMY
ㅋㅋㅋㅋ
profile
와대박가격이네요 ㄷㄷ 
profile
정보감사합니다
profile
여기 cs 괜찮아요
이태리 소규모 매장치고
profile
제이슨
19.08.26   글 작성자
@JSK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와가격 ㄷㄷ
profile
@RSmons
배대지하면140유로인가요 너무싸네요ㅎㄷ
profile
와 가격 무엇
profile
구매는 안하지만 추천드릴게요 
진짜 좋은 정보네요. ㄷㄷㄷ
profile
와 역대가 아니에요??
profile
@마티스
윽 결제중 품절이라닛
profile
ㄷㄷ무관세인건가요
profile
전 150유로로 보이는데
profile
제이슨
19.08.26   글 작성자
@달풍
맨 위에 나라 설정 바꾸시면 되요
profile
가격 뭐에요.. 진짜 왜 절 흔드세요 형...
profile
남자 250인데 여성 41가면 오바겠죠? ㅠㅠ
profile
제이슨
19.08.26   글 작성자
@띠오리
여자 사이즈가 동일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ㅠ
profile

정보감사합니다

전 150유로로 보이네요;

profile
제이슨
19.08.26   글 작성자
@노빠꾸
사이트 맨 위에 나라설정 바꾸세요
profile
여자 41이 남자41이랑 다르죠?
profile
@PLEATS
저도 궁금하네요
profile
감사합니다! 280~285면 42인가요?
profile
@vivid
42하시면 될꺼에요 275-280인데 41 신거든요
profile
@랑랑하자
감사합니다! 결제중 터진거 너무 아쉽네요ㅠ
profile
@vivid
넵 제가 그사이즈인데 42신어요
profile
저는 왜 150유로 나오져 ㅠㅠ
profile
@가능맨
아 국가설정.. ㅋㅋㅋ
profile
초스피드로 햇는데 품절..:
profile
와 가격 ㄷㄷ
profile
와....미쳤다..
profile
속도.. ㄷㄷ
profile
아 ..ㅜㅜ 43 결제중에 펑...
profile
@반짝
반짝님 쪽지 봐주세요!
profile
화이트 2가지 차이점이 뭔가요
profile
제이슨
19.08.26   글 작성자
@미나이러
여성용 인듯 합니다! 외관상 차이는 모르겠네요 
profile
@제이슨
아 감사합니다 일단 급해서 화이트로 샀네요
profile
@미나이러
여성용 샀다 모양이 좀 어색해서 매물 보냈어요.
profile
추천드리고 가용~!
profile
43까비 ㅠㅠ
profile
가격대박이네요.... 텅장이라 추천만 박고 갑니다..ㅜㅜ
profile
오 진짜저렴하네요 감사합니다
profile
와 진짜 대박 ㄷㄷ 감사합니다
조공용이랑 제거 두개다 성공했네요 가격 실환가요????
없는 부캐 동원해서라도 추천 100개 박고싶습니다
profile
조공용 못먹엇네요ㅠ
profile
유럽으로보내면 사이즈잇눈데 논유럽은 솔닷이네오
profile
와 솔닷 속도ㄷㄷ
profile
대박 가격ㄷㄷ
profile
SNEAKERS CARRERA BIANCHETTO BIANCO 이건 아직 사이즈 있는거 아닌가요? 위에꺼랑 다른건가요? ;ㅁ;
profile
가격 역대급 이다 진짜 두번다시안온다 와
profile
가격 장난아니네여!!
profile
크ㅜㅜ 사이즈 아쉽...
감사해요 편안한밤되세요
profile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profile
3렙 장벽에 이걸 놓쳤네요 ㅠㅠㅠ
profile
사이즈에 . 붙어있는거랑 안붙어있는거 차이점이 뭔가요 ㅠㅠ
profile
일단 여자꺼 사이즈보고 사봤습니다...제발 맞기를
profile
260신는데 여자 41달려도 될까요?
profile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논유럽으로 바꿔도 가격이 안바뀌길래 그냥 우선 150 결재했는데 관세랑 복잡해질까 걱정이네요
profile
앗..:아침에 기상하니 이런 꿀딜을 놓친..
profile
와 가격보소 ㄷㄷ
profile
놓쳤지만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가격이.... 놓쳐서아깝네요
profile
가격...여성용이랑 남성용차이 있는 지 궁금하네욤
profile
부테로.. 
profile
와 ㄷㄷ
profile
저도 일단 달립니다. 감사합니다 (__)
profile
국가바꿧는데 왜 가격이 안빠지죠 ㅠ
profile
질러놓고 보니 여성용 41이 맞을까 걱정되네요 ^^;;;
profile
가격좋네여
profile
아 이걸..
profile
와 이걸 못봤네요 ㅠㅜ
profile
자는사이에 이런핫딜이..
profile
여성용은 남자가신기 쉐입이 별로에요 크기문제보다 여성스런느낌이라 
profile
남자 41부터 나오는게
아쉽네요 ㅠㅠ
profile
엥 전 왜 논유럽느로 바꿔도 가격이 안바뀌죠ㅠㅠ 감사합니다
profile
와이거야말로핫들ㅋㅋ
profile
와 엄청싸네요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아쉽네요 ㅠㅠ 너무 늦게봤어..
profile
와 너무 늦게봤네요 ㅠ
profile
가격 ㅜㅠ
profile
아쉽다ㅜㅜ
profile
아 아쉽다 ㅜㅜ
profile
아쉽네요 ㅠ
profile
와 가격 좋네요 추천 쾅
profile
와 아쉽다ㅠ
profile
아쉽다 ㅜㅡㅜ
profile
정보 감사합니다 ㅜ
profile
제사이즈는 없지만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많이신더라구여
profile
검정색 있으면 살까했더니 너무 늦게 봤네요 아쉽습니다
profile
말도안되는가격이네요
profile
가격 너무 꿀이네여..
profile
44남았네여
profile
@금융감독원
검정은 43도있네여
profile
감사함다
profile
가격 너무 좋네요
1 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인기정보

패션정보, 기타정보 게시판의 인기글을 모아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패션정보, 19.08.28

빈스 VINCE 공홈 할인율 업 (스니커즈 66달러)

평강공주
7738 82 21
Read More

패션정보, 19.08.28

코글스 APC 다니엘라 토트백 20퍼 세일

입싸동기
5856 49 9
Read More

패션정보, 19.08.27

삭스 스톤 미쳤어요 결제되면 그냥 달리세요

profile
젬쓰
17132 153 29
Read More

패션정보, 19.08.26

Flanella / 부테로 카레라 흰색

profile
제이슨
9721 125 32
Read More

패션정보, 19.08.24

필유니크 / 마르지엘라 메모리박스

profile
아르켓
10203 94 15
Read More

패션정보, 19.08.24

리디아쇼핑 25% 추가 할인 구경

profile
문상주세연
10122 78 22
Read More

패션정보, 19.08.23

노스페이스 리모집업 아이보리 풀사이즈

profile
금비
11474 81 12
Read More

패션정보, 19.08.23

마이테레사 아크네 캐나다 내로우 머플러 77유로

profile
말파이트
6303 50 21
Read More

패션정보, 19.08.22

컬티즘 CULTIZM 아페세 청자켓 207,326원

profile
롬데가르쏭
7279 64 12
Read More

패션정보, 19.08.21

이스트데인 : Maison Kitsune Fox Head Tote Bag 입고

profile
어미새
7131 75 15
Read More

1 7 -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