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해외 992 블랙

조회 수 10524
추천 수 30
댓글 49
2021-04-11 11:57:05
Extra Form
링크 일부 링크는 제휴 마케팅이 적용되어 어미새에 커미션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 https://www.eastbay.com/en/product/~/M992EB.html
면세 범위 200달러
배송 정보 미배대지

EC70352E-F574-42BB-AE12-E231C49DE0F4.png

 

 




댓글 49
profile
네이비도 제발ㅜㅜ
profile
신모델같은디요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품번이 EB 새로운 건가요
기존 블랙은 BL인뎅
profile
호로요이
21.04.11   글 작성자
@아이구이놈
네네 이번에 새로 나온겁니다 네이비랑 조합이 비슷하네요
발매 5월에서 4월로 당겨졌다더니 나왔네요
곧 공홈도 뜰듯 합니다
profile
@호로요이
ㅠㅜ 찾아보다 사이즈 다 나갔네여
profile
@아이구이놈
새로운버전입니다 밑창이랑 로고색 등 다른버전
profile
오 이색상 기존과 다르네요
profile
V1 신모델이네요!
정보감사합니다!
profile
이대로라면 992 그레이도 신모델 나오려나요
profile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오 요것도 이쁘네요
profile
감사합니다 덕분에 구매했습니다
profile
조만간 많이 풀리겠네요
profile
이건 못참지
profile
황사 사이즈 품절이네요 ㅠㅠ
profile
안담기네요...? 
profile
덕분에 제 사이즈 먹었네여 감사합니다 
profile
와 전 사이즈 동났네여..
profile
8.5가 265정도 되겠죵?
감사합니다!
profile
진짜 감사합니다.
떨리는 마음 붙잡고 하나 구매합니다.
샀어요 꾹 누르고 갑니다.
profile
순삭이네요...
profile
11 사이즈 안 담기네요 큐ㅠㅠ
정보 감사합니당
profile
아마도 장바구니 담으면 킵해서 순삭인거 같아요! 
profile
@공시새

풋계열은 결제까지 다 해야돼요. 킵 같은 거 없습니다. 스느스는 장바구니 담으면 15분 주는데 여긴 아니에요.

profile
@Circles

아 그런가요 처음에 제 사이즈 담아놨는데 상품페이지 가보니 아오스 뜨더라구요... 혹시나해서 장바구니가보니 아직도 있길래 결제했네요

profile
????벌써 솔닷이네 
기존 블랙이랑 그레이 섞인거같네요
네이비같은 조합이라 이쁘네...
profile
아 살껄 고민하니 솔닷..
profile
결제는 했는데 바로 취소처리되었네요 ㅜㅜ
profile
늦었네요ㅠㅠ
profile
감사합니다 구매했습니다
profile
뉴발에 관심 없어서 다행이네요 겁나 핫하네요.....
여러분 동베이 검수 꼭 하세요ㅠ
profile
@에에에엥
헉 생각없이 깡통으로 할뻔했네영..
profile
@끼윱
검수 확인!
profile
@에에에엥
동베이 검수가 뭐에요??????
profile
@연신내
eastbay=동베이
배대지에서 검수신청하란 얘기입니다
저도 예전에 동베이발 에어조던 8.5사이즈 시켰는데 12사이즈인가 보내서 황당했던기억이...
profile
와 이쁘네요..
profile
원래있던 992랑 992v1이랑 다른건가요?
profile
@maizymoi
기존 블랙이랑 보시면 밑에부터 배색이 달라요! 
기존거는 990v4 그냥 블랙느낌
이거는 992 네이비가 블랙으로 바뀐 느낌이에요
profile
@보크조효
아 네, 컬러웨이가 달라진건 알겠는데,
993v1, v2, v3가 다 다르듯이,
이것도 원래 기존에 있던 992와 비교했을 때 컬러 외에 쉐잎이나 디테일 등에서 특별히 달라진 부분이 있는건가 싶어서요. 
profile
@maizymoi
컬러만 다른 거에요. 네이비랑 색 배합은 같은데 색만 검정으로 바뀐 겁니다. 기존 블랙은 아예 색 배합 자체가 달랐고요.
profile
놓쳣네요ㅠ
profile
ㅠㅠ 아쉽네요
profile
와 넘 갖고싶었는데 이걸 이제보네
profile
진짜 맨날 놓치네 ㅠㅠ
profile
992 갖고싶었는데 아쉬워요 퓨
profile
놓쳤네요 ㅠㅠㅠ
profile
하 동베이 사이즈 오배송 당첨....
profile
@고래
사이즈  어떻게 잘못오셨나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인기정보

패션정보, 기타정보 게시판의 인기글을 모아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래플, 21.05.12

(기간연장)[웍스아웃] 나이키...

profile
[랭킹:4]라키
11748 48 34
Read More

패션해외, 21.05.12

엔드 클로딩 (End Clothing) ...

profile
[랭킹:1]텅장의신
6687 21 11
Read More

패션국내, 21.05.12

롯데온앱-뉴발란스 토앤토 3.4

profile
대란매냐
5705 24 15
Read More

패션해외, 21.05.12

르메르 셔츠 146 불 이네요 ㄷㄷ

HYLTE
8248 54 15
Read More

패션해외, 21.05.12

8시오픈/ SNS 992 화이트 네이비

lacena86
8363 115 45
Read More

패션국내, 21.05.12

AK몰 파타고니아 배기스 5인...

profile
[랭킹:6]로우엔드
7533 48 37
Read More

기타국내, 21.05.12

[OUT] G마켓 / [20% 쿠폰 적...

profile
salon
6558 21 21
Read More

기타국내, 21.05.12

[품절] 롯데온 레고 꽃다발 ...

profile
얍얍뺩
4860 31 16
Read More

패션국내, 21.05.12

하이버 / 파타고니아 배기스 ...

profile
[랭킹:1]텅장의신
5736 34 28
Read More

이벤트, 21.05.12

네이버 포인트 60원

profile
[랭킹:3]메로나울렛
3730 30 68
Read More

기타국내, 21.05.12

콜라겐 50포 2600원

profile
68786751
3281 20 16
Read More

래플, 21.05.12

현재 응모 가능한 래플/드로...

축일
10958 51 109
Read More

패션해외, 21.05.11

미스터포터 배기스 라이트, ...

[랭킹:2]Peanuts
9557 31 20
Read More

래플, 21.05.11

(+다수 추가) 나이키 덩크 &a...

profile
[랭킹:4]라키
10313 30 61
Read More

기타국내, 21.05.11

KFC 타워닭껍질세트 5400

profile
민초좋아
6174 31 22
Read More

패션해외, 21.05.11

노드스트롬 (Nordstrom) 조던...

profile
응무새
5655 21 18
Read More

패션국내, 21.05.11

셀렉온 레트로x네츄럴 s~l. 21만

profile
은우짱짱맨
6091 29 11
Read More

패션국내, 21.05.11

유니클로 5/11 가격인하 곡괭이!

허닛
18557 49 37
Read More

기타국내, 21.05.11

(종료) 질레트 면도날 16개 ...

profile
Lunatic
7348 18 15
Read More

기타국내, 21.05.11

11절 skt 제로콜라 350ml 48...

profile
[랭킹:5]더쿠
9031 22 22
Read More

1 -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