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
조회 수 11824
추천 수 24
댓글 76
2020-05-22 08:05:25
Extra Form
면세 범위 한국 직배송 $150
배송 정보 한국 배송비 $39
500유로 이상 무배
기타 사항 - 현지 부가세 공제
- 원산지 증명 발급

FTA 증명 여부는 잘 모르겠어요ㅠㅠ

 

 

 

오프화이트 니트(?)

M,L 

https://www.blondieshop.com/kr/diag-pullover-46449.html

DB48FBE4-74B1-4A28-A51C-80E66195C31F.jpeg

3E84D63C-104D-4699-B02D-A652F93F18D6.jpeg

 

스톤 카모 맨투맨

S ,L, XL

https://www.blondieshop.com/kr/camo-devore-sweatshirt.html

624F38FD-8001-4F57-8A86-CAE01A2DCDE1.jpeg

1D76E5A2-19CF-4AAC-89B8-D9C6CA02586E.jpeg

 

스톤 카모 바지

30~33

https://www.blondieshop.com/kr/camo-devore-trousers.html

10A56767-2BD6-4DE3-9CA9-FE4644FA070E.jpeg

36A80DC0-6F76-4FCB-A94F-4536E61ED892.jpeg

 

스톤 풀오버 니트(?) 노랑

L,XL

https://www.blondieshop.com/kr/logoed-pullover.html

454C0440-0E34-4149-A2FD-6FBABCAD333B.jpeg

12AC8EF1-57A0-4817-AEF6-7645999725E8.jpeg

 

스톤 풀오버 니트(?) 네이비

L

https://www.blondieshop.com/kr/logo-pullover-42611.html

CB53043E-C60A-48FC-A748-29D25705E7DC.jpeg

A2EFA805-FB09-4F01-B0C8-4CAC3386D358.jpeg

 

스톤 투톤 풀오버 빨강

M,L,XL,XXL

https://www.blondieshop.com/kr/two-tone-pullover-with-logo.html

C0F93B3A-DA31-4240-AD4D-2074853C6E1F.jpeg

7D0FD241-D211-4E12-B854-6C95A861B0F9.jpeg

 

 

스톤 풀오버 그레이

M,L,XL

https://www.blondieshop.com/kr/logo-pullover-41440.html

1A62F501-BBD9-4264-9FA7-97A26747A2CE.jpeg

5F0440DF-E748-4B65-B433-61696A9DAA34.jpeg

 

스톤 반팔

둘다 s / 화이트 xxx가 있는데 먼지모르겠어요

블랙

https://www.blondieshop.com/kr/logo-t-shirt-44438.html

4A7A6A4B-FDA1-4870-9FE2-A14885E739E1.jpeg

9AA312BE-3203-4C12-A883-903F3692A8D6.jpeg

화이트

https://www.blondieshop.com/kr/logo-t-shirt-42605.html

781C9691-118D-4970-8F29-238898122481.jpeg

2B427C1F-8F13-45BA-A3F7-24760A270C84.jpeg

 

발렌시아가 맨투맨

S,M

https://www.blondieshop.com/kr/logo-sweatshirt-41450.html

FE71FDEE-993F-4ED5-B469-E5CB20B548D1.jpeg

E602ECF4-2A43-4225-8A69-06A8BCEAAD89.jpeg

 

 

마르지엘라 바지

46~52

https://www.blondieshop.com/kr/drawstring-trousers-40760.html

 

 

B15913E3-3C33-46C3-A110-4B0322625405.jpeg

92F4A43E-CA71-490A-BB9E-3E8F44564E32.jpeg

 

 

 

아미 셔츠

43

https://www.blondieshop.com/kr/ami-de-coeur-shirt-41795.html

1ED4C0D7-822C-4278-B541-3196A9741B49.jpeg

 

F8AAD2A4-6EEC-4910-BDF6-629C7E59F2B5.jpeg

 

로에베 후드

S,M,L

https://www.blondieshop.com/kr/lord-of-the-flies-hoodie.html

546D0B87-A878-484B-8280-7DF23EED39AA.jpeg

66058856-4D29-45B9-997B-74F471583E3A.jpeg

 

로에베 니트

M,L

https://www.blondieshop.com/kr/embroidered-logo-pullover.html

2EF7588B-0133-4488-A27C-2B25DC2393E6.jpeg

9ABDA22C-9324-4624-9936-3CED81250014.jpeg

 

 

 

 





규정 위반이라고 생각된다면 댓글로 표현하기보단 하단의 신고 버튼을 눌러주세요





규정 위반이라고 생각된다면 댓글로 표현하기보단 하단의 신고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76
profile
가격 대박이네요..

profile
오 드뎌 블론디  던졌다 ㅋㅋ 감사합니다 
profile
결재금액이 관부가세 포함인건가요?
profile
짜장면
20.05.22   글 작성자
@BlueDot
포함아닐껍니다 
profile
곡괭추 배송비까비네요ㅠㅠ
profile
배송비15유로 받는다네요 나머진전액환불
profile
쉐도우 프로젝트 니트가 14만원이네요 ㄷ ㄷ
profile
@무지
ㅋ삿어요 그것도 투엑라
profile
@무지
그게 뭐에요?
profile
가격 좋네요ㄷㄷ 감사합니다
profile
가격 좋네용
profile

삭제한 댓글입니다

profile
@우우우조
아직도 되나요 그 코드?
profile
@우우우조
메일 온거 보면 각 브랜드마다 먹히는 코드는 현재 막혔다고 써있네요 
profile
@우우우조
스톤 투톤 푸로버 니트 ap30 적용해서 구매했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쉿몽환의숲
안 쓰시는 게 좋을 수도 있는데... (저도 잘 몰라서..)
profile
@레사
취소될 가능성때문에 그러신건가요?? 아니면 다른 불이익이있는건거요??
profile
@쉿몽환의숲
코드사용하셨으면 아마 자동취소되시고 계정밴당하실꺼에요
profile
@미나리
아아,, 기다려보겠습니다!
profile
@쉿몽환의숲
기다리는게 아니라 밴 확정이실거같은데요..
profile
@쉿몽환의숲
적용해서 구매하시면 취소될거에요..
profile
@우우우조
메일보니 코드는 사용하지말라고하는거보니 사용안하시고 50프로 할인만 받으시는게 좋을것 같슨다!
profile
@우우우조

삭제한 댓글입니다

profile
카모 맨투맨 너무 아쉽네요 ㅜㅠ
profile
저도 저번에 여기서 구매했다가 캔슬당하고 아디삭제당했어요..
profile
@.KAZE
헐...? 아이디 삭제는 왜 당하셨나요 ㅠ
profile
@potatomato
모르겠어요 
그 결제 취소 이후로 로그인이 안되어서 비번변경요청해도 메일도 안오고 해서 그냥 새로 만들었어요..
profile
옵화 부가세만 낼거 같은데 고민되네요
profile
자동으로 fta 해주더라구요 부가세 10%만 납부하시면 될거에요
profile
@여름이다
그럼 따로 fta 신청안해도 되나요?
profile
허허 이 친구들 가격 좋은거보소
profile
가격 좋네요 ㅠㅠ 
profile

코드사용은 하시면 안돼요 자동 취소에 계정정지먹습니다 

대신 배송비 15유로만 받고 환불 해준답니다
profile
@K1NG
그때는 한국코드인데 미국계정에 사용해서 그런거 아닌가요?
profile
@송도나이키
그때는 그랬고 지금은 vip코드 사용하지말라고하는거보니 사용안하시는게 좋아보이네요 ㅋㅋ 메일보기전에 이미 코드 사용을 해버린상태로 결제를해서 제가 밴당하는지 선발대 가보겠습니다...
profile
@송도나이키
아뇨 얘네 메일로 보면 이게 코드없는 파이널세일인거고 행여나 적용되는건 오류로 보는거고 그걸 악용하면 벤먹인다는거같아요 혹시 코드적용하셨음 필요없는 계정이시면 내비두세요 알아서 하겠죠 뭐
profile
@K1NG
아 못샀어요ㅠ 페이팔 비번 찾다가 날라갔네요ㅠ 암튼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K1NG

삭제한 댓글입니다

profile

삭제한 댓글입니다

profile
페이팔 비번 찾다가 날라갔네요ㅠ
profile
놓쳤네요 ㅜㅜ
profile
한동안 안봤더니 위시였던 보테가 셔츠 날아갔네요ㅠ
profile
감사해요 아미 셔츠 먹었네욘 추천 드려요!
profile
가격 좋은데 이쁜건 다 나갔네요 ㅜㅜ
profile
여기서 할인 더 들어갈수도있나요?
profile
너무 늦게봤네요..ㅠ
profile
뜨자마자 옵화니트 코드먹여서 샀는데 안보내주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와세딱
계정밴까지..
profile
@와세딱
어떤 코드 사용하셨어요?
profile
아 옵화 니트 라지 작을거같아서 실측찾다가 솔닷이네요..
profile
스톤가격 ㄷㄷㄷ
profile
너무 늦게봣네여... 거의다 솔닷
profile
하지말라면 쫌 하지맙시다 혹시나하는마음에?
택도없음
profile
신규 가입 쿠폰도 사용하면 안되나요? 가입하니깐 메일 왔던데...
profile
고민스
profile
퓨전 올검 너무사고싶네여...
profile
스톤 가격 지렷네여 ㄷ ㄷ ㄷ
profile
바지 미쳤따리,,!
profile
싸네용
profile
좋네요!
profile
살만한건 다 솔닷ㅜㅜ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늦게본죄 ㅠ 
profile
@서울호칠이
이놈이 가격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늦게봤네요 ㅠㅠ
profile
늦게봤어요 ㅠㅠ 가격 대박 
profile
로에베 구매하고싶네요ㅠㅠ
profile
오오 코드 사용한 제품 배송 됐습니다!
profile
@빠삐쀼
혹시 어떤 코드 사용하였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profile
@치타
막히기 전 코드였습니다!
profile
@빠삐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profile
@빠삐쀼
저도 ap30 적용했는데 오늘 배송오네오 ㅎㅎ
profile

솔닷~ㅠ

profile
오프화이트 니트 오늘 받았는데 한쪽 손목이 터져서 와서 놀랬는데 원래 그런거네요^^ 넘 이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인기정보

패션정보, 기타정보 게시판의 인기글을 모아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공지 패션정보 세일정보 게시판 규정 : 지극... 29 update 어미새 17.12.02 34634

패션정보, 20.06.06

폴로 반팔티 신규19500원 /22...

profile
라코더럽
7789 39 13
Read More

패션정보, 20.06.06

솔닷) 키츠네 폭스헤드 반팔 ...

profile
오마이아린
7167 37 24
Read More

패션정보, 20.06.06

스투시 미공홈 코스모스 티셔...

profile
오예슈
6209 72 18
Read More

패션정보, 20.06.06

니드서플라이 최대 70% 세일시작

profile
막걸리
6168 35 35
Read More

패션정보, 20.06.05

바나나리퍼블릭 럭셔리 터치 ...

profile
고구마맛
6979 53 21
Read More

패션정보, 20.06.05

아크네 스튜디오 공홈 제한 ...

황구
7933 29 13
Read More

패션정보, 20.06.05

[Dillards] 랄프로렌 폴로 프...

profile
수박돼지
6598 64 17
Read More

패션정보, 20.06.05

컬티즘 세일품목 대량 추가

profile
메로나울렛
7840 33 22
Read More

패션정보, 20.06.05

나이키 테일윈드 79 흰검 85...

profile
로우엔드
5608 58 21
Read More

패션정보, 20.06.04

르라보 미드시즌 세일 20%

profile
리스봉
8877 102 40
Read More

패션정보, 20.06.04

Apothecary 20퍼 코드 곡괭이

황구
8289 21 16
Read More

패션정보, 20.06.04

유핑 이벤트 50%할인

리드코프
12232 70 20
Read More

패션정보, 20.06.04

타비 104유로

Chak
8432 45 21
Read More

패션정보, 20.06.03

독육스 (YOOX)/마르지엘라 ...

profile
호록호록
9877 182 75
Read More

패션정보, 20.06.03

매치스 키츠네 특집 #맨투맨_...

profile
스누피
5843 20 15
Read More

패션정보, 20.06.04

산드로 (SANDRO) 유럽 50% 세...

황구
5875 30 12
Read More

패션정보, 20.06.03

시스템 옴므 반팔티가 2만 4...

profile
얘좀키크네
13090 42 20
Read More

기타정보, 20.06.03

티몬 일회용마스크 50매 7900원

profile
내버
6486 53 27
Read More

패션정보, 20.06.02

헨스 세일 둘러보세요

profile
호짱이
14184 55 17
Read More

패션정보, 20.06.02

(솔닷)챔스스포츠 조던 1 미...

우야야야
9241 81 28
Read More

1 -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