맴매때찌
조회 수 9027
추천 수 68
댓글 163
2020-02-21 03:02:41
Extra Form
링크 일부 링크는 제휴 마케팅이 적용되어 어미새에 커미션이 지급될 수 있으며,

발생한 모든 수익은 세일정보 이벤트에 사용됩니다.
http://www.herbthyme.co.kr/product/detai...;cate_no=1

11111111.JPG

 

222222222.JPG

 

 

 

제가 찾아낸 정보는 아니고, 옆동네 디X매X아 에서 퍼왔습니다.

작성자분께 허락을 받은건 아니지만 출처를 밝히면 괜찮을거라고 생각되어 가져왔구요.

 

평소에 향에 많이 민감한 편이라 디퓨저를 참 좋아하는데

이것저것 써보다가 가성비로 너무 만족해 정착한 제품입니다.

허브타임 레드프룻만 4~5년째 꾸준히 쓰고 있는데 가격 너무 좋네요.

저는 3개 구매해서 동생하고 반띵합니다 ㅎㅎ

쟁여두고 쓰려구요!!

 

제 방에 들어오는 사람들마다

이렇게 신경쓰는 남자방 처음봤다고 할 정도로 메불메가 별로 안갈렸던 향입니다.

블랙체리향은 같은 가격에 1+1+1 로 판매하고 있는데 사용해보지 않아서 뭐라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 회원 대상 이벤트라 회원가입 하셔야 할인가격 적용됩니다.

* 2개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최대 3개 구매가능.

 

위 내용은 공홈 관련 내용이구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 내용은 다른 회원님들께서 알려주셨습니다.

 

한봉님 티몬링크 : http://www.tmon.co.kr/deal/3089629634  (품절)

캘시퍼님 지마켓링크 : http://mitem.gmarket.co.kr/Item?goodscode=1724399584

JJAEN님 티몬링크 : http://www.tmon.co.kr/deal/3053495138?isHistory=Y

 

* 가격비교는 개개인이 알아서 해주세요.

* 댓글에 질문이 많이 달려서 말씀드립니다.

  제가 적극 추천해드린 '허브타임 레드프룻' 을 제외한 다른 차량용 방향제나 다른 향에 대해서는 저도 잘 몰라요..ㅠ

 

 

 

 

일 정보 게시판 이용 규정을 꼭 확인해주세요.

관리자에 의해 삭제, 이동된 경우 포인트 패널티가 부여됩니다. 

세일 정보 게시판 이용 규정 : < http://eomisae.co.kr/fs/915341 >





규정 위반이라고 생각된다면 댓글로 표현하기보단 하단의 신고 버튼을 눌러주세요





규정 위반이라고 생각된다면 댓글로 표현하기보단 하단의 신고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3
1 2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마침 필요했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profile
감사합니다!! 차량용 구매했어요
profile
감사합니다 ㅎㅎ
profile
코코도르처럼 싸구려 아닌가요?
profile
맴매때찌
20.02.21   글 작성자
@Leica
코코도르 개극혐합니다
profile
@맴매때찌
저도 아이디부탁드려요 ㅎㅎ레드프룻이면 어떤 느낌일까요 대략 ㅎㅎㅎ
profile
맴매때찌
20.02.22   글 작성자
@Leica
ㅜㅜ 어제 약속이 있어서 어미새를 못봤네요
이제서야 답드려요

그냥 적당히 달달하고 발향 좋은편이예요.
막 되게 프레쉬하고 가벼운 향을 원하시면 좀 별로일수도 있어요.

달달한 향 좋아하시면 극메!!
profile
얼마 전에 이사해서 디퓨저가 필요한 시점이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저두 하나 구매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profile
감사합니다.차량용이랑해서 2개삿네요.
profile
오호 다떨어졌는데 믿고 레드프룻 한번 구매해봅니다 좋은 향이길~
profile
구매했어요 감사합니다~!
profile
찾고있었는데 감사합니당:) 2개구매 잘했어요!
profile
믿고 3개 바로 주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구매했어요 써봐야겠어요 간사합니당
profile
샀어요 감사합니다
profile
티몬으로 레드프룻 구매했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선물용으로 4개 구입했습니다~~~
profile
감사합니다(_ _)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구매햇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하나 샀네요 감사합니다~
profile
티몬은 8900원이네요
profile
감사합니다 하나구매했어요 .!.!
profile
덕분에 2개 구매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하나 구매했어요 감사합니다ㅎ
profile
레드프룻 구매했습니다
profile
감사합니다~! 차량용은 브랜드가 다른 것 같은데 요것두 괜찮을까요~?
profile
맴매때찌
20.02.21   글 작성자
@디졜매니아
제가 언급한 레드프룻 말고 다른건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도움 못드려 죄송해요 ㅠ
profile
믿고 한번 구매해보겠습니다!
profile
저도 믿고 차량용 구매했습니다!
profile
작성자님 이 제품이 평상시엔 가격대가 얼마였는데 지금 이 가격이 나오고있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profile
맴매때찌
20.02.22   글 작성자
@조선호란이

답글 늦어 죄송합니다.

너무 늦게 봤네요 ㅎㅎ
 
가장 최근에 구매했던게
150ml 리필용 1통 기준으로 18,500원씩 해서 총 2개 구매했던 구매내역이 있네요. (배송비까지 39,500원 결제)
이때 네이버최저가 검색으로 샀던겁니다.
profile

2세트 3개에 4만원이면 티몬 8,900원이 훨씬 저렴한거 아닌가요? 일단 티몬으로 구매했어요

profile
맴매때찌
20.02.22   글 작성자
@Blue리본
답글이 너무 늦었네요.
저도 어제 검색하며 확인해보니 그 구성이 더 저렴한게 맞았습니다.
profile
한번 시도해봅니다. 감사해요
profile
두개삿러요!!감사합니다
profile

티몬은 품절이라 올려주신 공홈에서 2개 구매했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여기 자몽향도 써보셧나요 자몽향도 궁금하네요 물론 세일하는 레드프룻을 사겠지만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http://mitem.gmarket.co.kr/Item?goodscode=1724399584
지마켓 링크입니다 무배 12,900
profile
맴매때찌
20.02.22   글 작성자
@캘시퍼
본문에 추가할게요 감사합니다
profile
덕분에 자취방, 화장실, 조공용 샀습니다~~
profile
감사합니다. 구매했습니다.
profile
발향 오집니다 이거..
profile
맴매때찌
20.02.22   글 작성자
@틀니딱딱충
네 좋죠 ㅎㅎㅎㅎㅎ
profile
감사합니다! 구매했습니다
profile
해당 티몬링크는 품절이고 http://www.tmon.co.kr/deal/3053495138?isHistory=Y 이쪽링크로 가시면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들도 1+1하고있고 몇가지 쿠폰도 다운받아서 적용가능하니 참고하세요...!
profile
맴매때찌
20.02.22   글 작성자
@JJAEN
본문에 추가할게요
감사합니다!!
profile
@JJAEN
여기는 레드프룻 1+1아니고 단품1개네요
profile
@조선호란이

본문확인해보면 단품구성 자체가  1+1이에요! 지금 주문했는데 배송되면 확인해서 댓글달겠슴다!

profile
맴매때찌
20.02.22   글 작성자
@조선호란이
저도 단품인줄 알았는데 확인해보니 구성이 200ml x2 로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올렸습니다..ㅎㅎ
profile
감사합니당 구매해봐야겠네유
profile
제발 국내 정보 기타게 갑시다~~
profile
맴매때찌
20.02.23   글 작성자
@archi12

네??

 

인기정보로는 대장님께서 옮겨주시는건데요..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품절이네요 ㅠㅠ
profile
늦었네 ㅠㅠ
profile
맴매때찌
20.02.27   글 작성자
@강생
제가 여태껏 본것중에 제일 역대급 가격이었는데 아쉽네요 ㅠ
판매량도 엄청 많았는지 아직도 도착을 안했네요 저는........
profile
@맴매때찌
바빠서 여기안들어오다 들어왔더니 ㅠ 다음을노려봐야죠!
profile
지난번 올려주셨을 때 허브타임 품절이라 차량용으로 구매했는데 향 좋고 오래가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만족했어요.
profile
맴매때찌
20.03.01   글 작성자
@Leonard
다행입니다..ㅎㅎ
감사해요^^
1 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인기정보

패션정보, 기타정보 게시판의 인기글을 모아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공지 패션정보 세일정보 게시판 규정 : 지극... 28 update 어미새 17.12.02 34523

패션정보, 20.06.05

아크네 스튜디오 공홈 다 보여요

황구
1826 12 8
Read More

패션정보, 20.06.05

[Dillards] 랄프로렌 폴로 프...

profile
수박돼지
3937 50 17
Read More

패션정보, 20.06.05

컬티즘 세일품목 대량 추가

profile
메로나울렛
5154 28 20
Read More

패션정보, 20.06.05

나이키 테일윈드 79 흰검 85...

profile
로우엔드
3533 57 20
Read More

패션정보, 20.06.04

르라보 미드시즌 세일 20%

profile
리스봉
7304 100 40
Read More

패션정보, 20.06.04

Apothecary 20퍼 코드 곡괭이

황구
7302 20 16
Read More

패션정보, 20.06.04

유핑 이벤트 50%할인

리드코프
10684 68 20
Read More

패션정보, 20.06.04

타비 104유로

Chak
7505 43 21
Read More

패션정보, 20.06.03

독육스 (YOOX)/마르지엘라 ...

profile
호록호록
8863 182 75
Read More

패션정보, 20.06.03

매치스 키츠네 특집 #맨투맨_...

profile
스누피
4812 20 15
Read More

패션정보, 20.06.04

산드로 (SANDRO) 유럽 50% 세...

황구
4809 29 12
Read More

패션정보, 20.06.03

시스템 옴므 반팔티가 2만 4...

profile
얘좀키크네
11917 42 20
Read More

기타정보, 20.06.03

티몬 일회용마스크 50매 7900원

profile
내버
5542 52 27
Read More

패션정보, 20.06.02

헨스 세일 둘러보세요

profile
호짱이
13300 54 17
Read More

패션정보, 20.06.02

(솔닷)챔스스포츠 조던 1 미...

우야야야
8326 81 28
Read More

패션정보, 20.06.02

20FW 우영미 볼캡 검흰, 검주

dgcmj
9998 49 17
Read More

패션정보, 20.06.02

오프닝 세레머니 70프로 추가...

더킹리브
10866 76 22
Read More

패션정보, 20.06.02

덤퍼 독일군 9400원 ! !

리드코프
8251 24 13
Read More

패션정보, 20.06.02

티몬 페이크삭스 7켤레 2900...

우야야야
8014 41 33
Read More

패션정보, 20.06.02

티몬 카이아크만 9900원에 미...

profile
킹갓새
10188 35 18
Read More

1 -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