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050
추천 수 0
댓글 23
2021-08-04 22:02:32
Extra Form

20210804_220128_899.jpg

 

왜 악마는 프라다를 신는지 알겟습니다

정확히 6센치 커지네요



다른 의견에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시고 
뒤로가기를 누르시거나 회원 차단 기능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의견에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시고 
뒤로가기를 누르시거나 회원 차단 기능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23
profile

전투력+ 이동속도 - 된거같은데  그 외에 옵션 또 머 붙어있나여??

profile
시나즈가와
21.08.04   글 작성자
@화나쪄
키높이 + 옵션 달렷습니다 이거 아니면 갖다버렸어요 ㅋㅋㅋ
profile
너무 이쁜데
옆에 기스가 너무 쉽게 나서 
아쉬운 신발
profile
시나즈가와
21.08.04   글 작성자
@YOJI
헐 그래요? 조심해야겟습니다
profile
공기가 더 맑아지겠군요
profile
시나즈가와
21.08.04   글 작성자
@Greed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습니다
profile
형님 지금도 멋있지만 
무지양말이랑 신으시면 더 멋지실거 같습니다!
profile
시나즈가와
21.08.04   글 작성자
@중앙일두근
ㅋㅋㅋ 담부턴 꼭 신겐습니다
profile
출근용으로는 무리겠지요..?
profile
시나즈가와
21.08.04   글 작성자
@서울야무치
다 쳐다보실거 같습니다 ㅋㅋㅋㄱ
profile
멋지네여
 mmw 트블 생각났습니다
profile
시나즈가와
21.08.05   글 작성자
@차림새
눈에는 확실히 띕니다 ㅋㄲㄱ
profile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아 근데 진짜 예쁜 거 같아요 이 신발..
profile
시나즈가와
21.08.05   글 작성자
@검정색
백화점에서 보고 넘 이뻐서 질럿습니다
profile
않이 디디바오 양말 무엇
profile
시나즈가와
21.08.05   글 작성자
@welchsoda
흠흠 무지색 양말 신겟습니다
profile
예쁘네요 프라다갬상
profile
키높이신으면 자신감뿜뿜ㅋㅋㅋ
profile
악마on
profile
깔창 필요없겠네요ㅋㅋㅋㅋ
profile
ㄴㅓ무 높네요!!
profile
이야..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주제의 구분없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한 게시판 입니다.

패션 관련 질문은 패션Q&A, 직구 질문은 직구Q&A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분류 정렬 필터 목록 검색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세일정보 문화상품권 이벤트 당첨자 [08월 12일 ~ 08월 25일] 13 update
profile 어미새
09.09 2915 10
공지 유저 차단 / 카테고리 필터링 기능 안내드립니다 270 updatefile
profile 어미새
07.11 44383 20
공지 [필독/중요] 어미새 레벨, 포인트 제도 / 비활동 포인트 차감 안내 (21... 8201 updatefile
profile 어미새
10.07 228437 0
공지 게시판 공통 규정 및 제재 규정 (21.08.09) 2129 update
profile 어미새
04.17 95554 0
공지 365일 세일 정보 문화상품권 이벤트 @ 157 file
profile 어미새
02.12 64205 0
149608 잡담 이제야 핀트 카드 만들어서 페이북 등록 했는데요 11번가는 결제 안되나요 1 new
드라이쿨러
09.21 36 0
149607 잡담 혹시 자동차 밝은색 시트 이신 분들? new
profile 호미들
09.21 39 0
149606 잡담 비와서 자다 깼는데 빵터짐 new
profile 냐무시안
09.21 432 0
149605 잡담 핀트카드 30퍼 받았는데 날렸네요ㅋㅋ 4 new
사려
09.21 398 0
149604 잡담 여자친구 남자친구 있으신분들 연락 잘안될땐 어떻게하시나요 13 new
profile 삶로랑
09.21 448 0
149603 일상 소개팅룩 고민 42 newfile
개동
09.21 589 1
149602 잡담 핀트카드 나라사랑카드 페이북 질문 15 new
꿀매호달달
09.21 323 1
149601 잡담 핀트카드 적극장려... 13 newfile
profile 고추든남자
09.21 1081 1
149600 잡담 안 입는 옷 처분 하려는데 왜케 힘들까요 7 new
profile 뽜돼지
09.21 546 0
149599 잡담 왜 전 신상보다 예전 시즌 옷들이 자꾸 땡길까요 6 new
profile Jordan1
09.21 332 1
149598 잡담 핀트카드 충전 얼마씩 되시나요? 3 new
profile 후지산폭발
09.21 524 0
149597 잡담 어미새 어플 알람 설정 6 newfile
구규
09.21 189 0
149596 잡담 안경 구경? 하려는데 서울에 괜찮은 곳 있나요? 8 new
profile OSAZ
09.21 204 0
149595 잡담 아이폰13 색상 고민.. 7 new
profile 도란뿌
09.21 257 0
149594 잡담 추석날 비소식이라니... 3 new
profile 흑기사
09.21 201 0
149593 잡담 너무 이쁘지만 너무 비싼 그대 5 newfile
profile Jordan1
09.21 809 0
149592 잡담 미국주식하시는분들 어떤가요 16 new
profile sealove
09.20 622 1
149591 잡담 신발장 정리했어요 6 newfile
profile 가능맨
09.20 602 1
149590 잡담 드디어 나도 이쑤시개 오우너 예정? 7 new
피카소
09.20 369 1
149589 잡담 핀트 카드 대박.. 6 newfile
profile 조럽모태
09.20 733 0

1 - 7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