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11
추천 수 0
댓글 21
2021-08-04 21:49:14

다음주에 속초 1박2일 여행을 가려고 하는데요,

뚜벅이로.. 숙소는 청초호 쪽이고..

정말 먹으러만 가는 여행이 될 것 같아서..

혹시 할 만한게 있으면 아무거나 추천 부탁드립니다..!

 

먹는 계획은 점심에 영금물회 저녁에 엄지네

밤에 시장에서 대게랑 닭강정 포장

다음날 점심으로 신다신 가리국밥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미새 횐님들의 고견 여쭙습니다.

 

 

 



다른 의견에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시고 
뒤로가기를 누르시거나 회원 차단 기능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의견에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시고 
뒤로가기를 누르시거나 회원 차단 기능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21
profile
이른 저녁드시거나 저녁드시기전에 햇볕 좀 없어지면 영랑호걸어보세요 엄청좋더라구요~ 자전거나 전기오토바이도 빌려주는곳 있더군요~
profile
건싀
21.08.04   글 작성자
@Baki
알아봐야겠군요! 추천 감사합니다~☺☺
profile
속초는 작아서 관광지 몇 곳 골라서  콜택시 부르면서 다니면 요금도 얼마 안나오고 이곳저곳 가기 좋더라구요. 
profile
건싀
21.08.04   글 작성자
@Seez
맞아요 택시로도 이동이 편할 것 같더라구요ㅎㅎ 혹시 관광지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profile
고성 가셔서 백촌막국수 꼭 드세요..
profile
건싀
21.08.04   글 작성자
@최데님
뚜벅이라 거리가 멀어서 부담되네요 ㅠ 제 갠소 맛집 리스트에 추가해놓겠습니다 후후
profile
훌륭한 먹부림 여행코스 잘짜신거 같은데요..?
profile
건싀
21.08.04   글 작성자
@눈칫밥태
앗 감사합니다.. 먹는 것에 진심이라 두시간 동안 식당만 알아봤네요ㅋㅋㅋㅠㅠ
profile
대게랑 강정 둘다 별로였던기억이...
profile
건싀
21.08.04   글 작성자
@khxy
닭강정은 기대는 안하지만 그냥 맛은 보려고요ㅋㅋㅋ 대게는 어디서 사야할지.. 고민이네요.. 싼마이로 홍게로 가야할지 믿고 대게를 사야할지
profile
가오리찜
profile
건싀
21.08.04   글 작성자
@당플
이모네 말씀하시는건가요? 맛있어보였어서 후보에 넣어두었었네요#~~! 참고하겠습니다!!
profile
속초라서 대게를…? 흐.. 
원주민이었고 겁나 다녀본 결과  대게는 아닙니다 덮어씁니다
제철에 줄도다리나 도미는 맛잇고 광어우럭은 전국똑같아요!

엄지네는 강릉가세요
신다신도 오징어순대는 공장꺼 데워서 나옵니다 아바이마을 싹다
가리국밥 괜찮고요 신다신, 단천식당 그라인 어딜가나 비슷ㅎㅐ요

1박먹부림이면 중앙시장 입구 주차장옆 호떡
걸어올라가셔서 흰다정 호지차블랑
물회는 영금물회 좋습니다 완도횟집 물회도 추천할께요
청초수 황금 항아리 봉포머구리 등등 초심잃었고요
위에 두집이 훨얼씬조아요

강추하는곳 1빠
751샌드위치
매자식당
은혜식당백반 가보시길..

강정은 비추요 


profile
건싀
21.08.04   글 작성자
@go직구
와???????? 이렇게 상세하게.. 귀한 정보주시다니 정말 영광입니다!! 말씀주신 부분으로 적극 수정해보겠습니다.ㅎㅎ 근데 엄지네 강릉이 너무 멀어서요ㅜㅠ 속초에서 저녁으로 갈만한 다른 곳도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profile
@건싀
저녁드시러 가신단거져
매자식당 강추해요 대기할 가치있어요 그외

벨라쿠치나

우송닭갈비

영랑호일라고

와룽빠뜨릭 보세여



profile
@go직구
속초 여행 계획도 없던 제가 덕분에 네이버지도 저장목록 채웠습니다! 감사합니다ㅎ
profile
여행 후기도 올려주세요~요즘 코로나라 여행도 못가는데 대리만족이라도 해야겠어요 ㅋㅋ
profile
건싀
21.08.04   글 작성자
@믿드믿드
넵ㅋㅋ 주로 음식 사진들 일것 같은 예감이지만.. 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profile
봉포리에 있는 선영이네물회 추천합니다.
유명하긴 봉포머구리가 더 유명하긴한데 물회랑 회덮밥에서 이쑤시개만한 생선가시들도 많이나오고 성게비빔밥은 비려서 절반이상 남기고왔네요...ㄷㄷ
profile
건싀
21.08.04   글 작성자
@JUNKUHN
저두 봉포 가봤는데 영 별로였어서ㅠㅠ 이번엔 로컬느낌 물회 맛집으로 방문해보려고요ㅋㅋ 맛집 추천 감사합니다!!
profile
와드박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주제의 구분없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한 게시판 입니다.

패션 관련 질문은 패션Q&A, 직구 질문은 직구Q&A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분류 정렬 필터 목록 검색 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세일정보 문화상품권 이벤트 당첨자 [08월 12일 ~ 08월 25일] 13 update
profile 어미새
09.09 2916 10
공지 유저 차단 / 카테고리 필터링 기능 안내드립니다 270 updatefile
profile 어미새
07.11 44383 20
공지 [필독/중요] 어미새 레벨, 포인트 제도 / 비활동 포인트 차감 안내 (21... 8201 updatefile
profile 어미새
10.07 228439 0
공지 게시판 공통 규정 및 제재 규정 (21.08.09) 2129 update
profile 어미새
04.17 95556 0
공지 365일 세일 정보 문화상품권 이벤트 @ 157 file
profile 어미새
02.12 64205 0
149608 잡담 이제야 핀트 카드 만들어서 페이북 등록 했는데요 11번가는 결제 안되나요 2 new
드라이쿨러
09.21 94 0
149607 잡담 혹시 자동차 밝은색 시트 이신 분들? new
profile 호미들
09.21 53 0
149606 잡담 비와서 자다 깼는데 빵터짐 new
profile 냐무시안
09.21 467 0
149605 잡담 핀트카드 30퍼 받았는데 날렸네요ㅋㅋ 4 new
사려
09.21 449 0
149604 잡담 여자친구 남자친구 있으신분들 연락 잘안될땐 어떻게하시나요 13 new
profile 삶로랑
09.21 483 0
149603 일상 소개팅룩 고민 44 newfile
개동
09.21 617 1
149602 잡담 핀트카드 나라사랑카드 페이북 질문 15 new
꿀매호달달
09.21 336 1
149601 잡담 핀트카드 적극장려... 13 newfile
profile 고추든남자
09.21 1123 1
149600 잡담 안 입는 옷 처분 하려는데 왜케 힘들까요 7 new
profile 뽜돼지
09.21 559 0
149599 잡담 왜 전 신상보다 예전 시즌 옷들이 자꾸 땡길까요 6 new
profile Jordan1
09.21 340 1
149598 잡담 핀트카드 충전 얼마씩 되시나요? 3 new
profile 후지산폭발
09.21 536 0
149597 잡담 어미새 어플 알람 설정 6 newfile
구규
09.21 192 0
149596 잡담 안경 구경? 하려는데 서울에 괜찮은 곳 있나요? 9 new
profile OSAZ
09.21 206 0
149595 잡담 아이폰13 색상 고민.. 7 new
profile 도란뿌
09.21 261 0
149594 잡담 추석날 비소식이라니... 3 new
profile 흑기사
09.21 206 0
149593 잡담 너무 이쁘지만 너무 비싼 그대 5 newfile
profile Jordan1
09.21 833 0
149592 잡담 미국주식하시는분들 어떤가요 16 new
profile sealove
09.20 629 1
149591 잡담 신발장 정리했어요 6 newfile
profile 가능맨
09.20 610 1
149590 잡담 드디어 나도 이쑤시개 오우너 예정? 7 new
피카소
09.20 372 1
149589 잡담 핀트 카드 대박.. 6 newfile
profile 조럽모태
09.20 748 0

1 - 7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