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
조회 수 860
추천 수 0
댓글 31
2019-12-07 10:12:35

옆동네 잠깐 보니 벌써부터 캠핑들어가신분 있다던데 

날도 추운데 너무 고생하시네요

어미새분들은 집에서 컴퓨터로 선착드시길 바랍니다!!




댓글 31
profile
네??? 벌써요???  ㄷㄷㄷ
profile
짜장면
19.12.07   글 작성자
@꽃같은
소수지만 벌써 캠핑 들어갔다고 하네요 
코엑스는 7분정도래요
profile
차라리 리셀로 사고 알바 하는게 ㄷㄷ..
profile
@광땡
ㄹㅇ..야간 하루 뛰고 리셀하면 개꿀
야간 알바 하면서 온라인 먹으면 일석이조
profile
짜장면
19.12.07   글 작성자
@광땡
저도 도저히 못할꺼같아요 
차라리 리셀하는게 
profile
진심... 코엑스는 그러려니했는데 명동도 벌써;;
profile
리셀가격이 80 이렇게 올라갔어서 저렇게 캠핑 하는건가... 이제 저런 가격은 안 나올 거 같은데;
profile
@유산슬
이미 검정도 40만원대 까지 내려와버렸는데.. 왜 저리 캠핑을 하시지.. 흠.
profile
@체력만땅
40에도 안 팔리더라구요.... 35에 올리면 순삭이고 38~40에 올리면 안 팔리고...
profile
@유산슬
조금이라도 돈 벌려고 그러는거죠 뭐
profile
@리퍼
안타깝네요 그거 좀 벌겠다고 저렇게 덜덜 떨면서 캠핑을...
profile
왜 굳이 캠핑까지.... 리셀가 마니 내려왓던데
profile
이날씨에 저도 캠핑하려 했지만
100프로 감기각에 사이즈도 극소수량이라 포기하고 온라인 도전합니다 ㅠ
profile
이 날씨에 고생들 하시네요..
profile
추운데.. 고생하시네요

profile
많이 올라도 4치킨 정도일턴데 걍 야간알바 하루 하고 사는게 ...
profile
@탱탱볼짱
정가 기준 8만원정도 생각하시는건가요 ㅎ
profile
오늘 겁니 춥던데...
profile
만약 리셀이 목적이면 진짜 일일알바하는게 더 이득일텐데
아니 아니여도 일일알바하고 그돈으로 사지...
profile
독감 걸려서 병원비가 더 나오것다..
profile
짜장면
19.12.07   글 작성자
@루샨
어느정도 공감합니다
profile
뭘해도 성공하실분들이네요 ㅋㅋㅋ..
profile
앞으로 남은 겨울을 위해 혹한기 훈련...? 
profile
에고..
profile
ㄷㄷ
profile
가볼까 했는데 의지부족인가봐요. 따뜻한 집에서 못벗어나겠어요;
profile
날씨가 날씨인지라 ㅠㅠㅠ 리셀로 사겠습니다
profile
추운데 고생들 많네여 ㅜ
profile
무슨 이날씨에 ㅋㅋ
profile
사이즈당 수량 피셜 떨어져서 벌써부터 가있으신가 보네요 
profile
날씨감당 가능 하실련지 ㅜ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주제의 구분없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한 게시판 입니다. 

질문은 질문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질문 게시글 관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어미새 캐시) 세일정보, 실사후기 이벤트 관련 공지사항 118
profile 어미새
12.16 7091 27
공지 [개별 회원 차단] 블라인드 기능 안내드립니다 173 file
profile 어미새
07.11 12835 20
공지 [필독/중요] 어미새 레벨, 포인트 제도 / 비활동 포인트 차감 안내 3519 updatefile
profile 어미새
10.07 92316 0
공지 어미새 사이트 공통 규정 및 제재 규정 1155 update
profile 어미새
04.17 47958 0
공지 365일 패션 세일 정보 문화상품권 이벤트 100 file
profile 어미새
02.12 29472 0
공지 365일 패션 구매 후기 문화상품권 이벤트 66 file
profile 어미새
01.02 38609 0
83214 잡담 얼른와라 얼른! new
profile 가분수
01.20 10 0
83213 잡담 연애고민 부끄러워서 펑해여ㅠㅠ 1 new
profile 일단사는놈
01.20 322 0
83212 정보 미국 매치스 아크네 페리 42 Last One...! 152불 4 newfile
profile 밤톨톨이
01.20 395 0
83211 잡담 포바 스톤그레이 40넘게 주고 산 흑우 6 new
profile 깡마
01.20 441 0
83210 잡담 밤기차 탑승중입니다... 1 newfile
profile 누구세요님
01.20 434 0
83209 패션 셔츠 1vs2 8 newfile
profile kyosato
01.20 233 0
83208 잡담 독cos 부들부들.. new
profile 아리우리
01.20 181 0
83207 잡담 혹시 성형해보신 남성분 계신가요?? 6 new
profile 정기석
01.20 412 1
83206 잡담 자러갑니다. 6 newfile
profile 맨체스터
01.20 383 0
83205 잡담 저만 방금 알림테러왔나요 17 new
profile PostMalone
01.20 619 0
83204 잡담 늦겨울 ~ 봄 아우터 준비 현황 14 newfile
계좌주세요
01.20 612 0
83203 잡담 마르지엘라 반팔 이제품 어떤가요? 17 newfile
profile 어미새엄새
01.20 339 0
83202 잡담 신세계 본점 아크네, 마르지엘라 간단 후기! 6 new
profile alpaca
01.20 551 1
83201 잡담 답변이 칼같이 오던 편집샵 12 new
계좌주세요
01.20 625 0
83200 잡담 오케이몰 등급제가 있군요..ㅠㅠ 6 new
profile alpaca
01.20 238 0
83199 잡담 하 모다 오페란디 어이없네요 12 new
profile walrus
01.20 339 0
83198 잡담 이제 포인트 얼마 있는지 못 보나요? 4 new
펭수는수컷
01.20 321 1
83197 잡담 영롱하네요... 21 newfile
profile 누구세요님
01.20 892 0
83196 패션 싱가폴 쇼핑후기!! +(코스,루이비통,프라다) 28 newfile
profile 칸톡톡
01.19 769 0
83195 잡담 라프 시몬스 20-21AW 러너 28 newfile
profile 갓센스
01.19 718 0

1 - 4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