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냥이
조회 수 2132
추천 수 12
댓글 28
2018-03-14 06:03:23
Extra Form

부산 남천동 풀업바 가져가실분 

사놓고 한 7번 썼나? 그냥 새거라 생각하셔도 될것 같아요 

푸쉬업바도 있고 스트랩 바도 있어요 

분해해서 드릴게요 직접오셔서 가져 가셔야합니다 ㅋㅋ

 

다운로드.jpg

 




댓글 28
profile
와..갖고싶다 이런건 꼭 내 주변에없지
profile
좋은 옷걸이네요ㅋㅋ
profile
추천!!!
profile
군복 안에 옷걸이 뭐지 했는데 ㅋㅋ
좋은 나눔이네요 ㅋㅋ
profile
와 대박 가지고싶으뮤ㅠ  선배님 ㄷ ㄷ
profile
서울이면 가져가는데 ㅠㅠ
profile
저욜!! 최근에구매생각하고있었는데 정말감사합니다!
부산 장전동 거주중입니드!
profile
망냥이
18.03.14   글 작성자
@크롱

넵 쪽지로 연락처 남겨주세요 ㅋㅋ 

profile
@크롱
크롱님 잘 되셨네요 ^^
profile
오 백골이시군요. 23연대 출신이라 ㅎㅎ 반갑네여
profile
멋지십니다^^
profile
와씨 늦었다ㅜㅜ 좋은 취지 나눔 추천드려요 ㅠㅠㅠㅠ
profile
와 이거 내친구꺼랑 같은건데 이걸 무료로 주신다니 ... 갖고싶다
profile
어미새회원분들 인심클라쓰..
profile
느그서장 남천동 살제?!!!
profile
착한무료나눔
profile
ㅋㅋㅋㅋ 옷걸이 ㅋㅋㅋㅋ
profile
이런글은추천!!
profile
늦었네요 ㅎㅎ 남천동 자주가는데 .. 좋으시겠다 ㅎㅎ
이런 착한 나눔은 추천 쾅!
profile
와 고급옷걸이 나눔 ㅋㅋ 좋네요 ㅎㅎ
profile
닥추천
얼마전에 새거 샀는데ㅠ흐엌
profil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남천동이랑 걸어서 10분정도의 대연동 삽니다 혹시 이미 받기로 하신 분이 장전동 분으로 결정된건가용??

아니라면 저도 받고싶네용ㅠ

profile
와 대박 ㅜ
profile
아 ㅋㅋㅋㅋ 이게 옷걸이라뇨 ㅠㅠ
profile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
profile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주제의 구분없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한 게시판 입니다. 

질문은 질문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질문 게시글 관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08월 01일 ~ 08월 07일] 구매후기, 세일정보 이벤트 당첨자 발표합니다 ! 25 newfile
profile 어미새
08.23 702 7
공지 [오류 수정중] 개별 회원 차단, 블라인드 기능 안내드립니다 122 updatefile
profile 어미새
07.11 4542 20
공지 [필독/중요] 어미새 레벨, 포인트 제도 / 비활동 포인트 차감 안내 1882 updatefile
profile 어미새
10.07 49924 0
공지 어미새 사이트 공통 규정 및 제재 규정 751 update
profile 어미새
04.17 34682 0
공지 365일 세일정보 문화상품권 이벤트 75 file
profile 어미새
02.12 21815 0
공지 365일 구매후기 문화상품권 이벤트 50 file
profile 어미새
01.02 29621 0
7268 잡담 쎈스 꼼데 컨버스 직구 질문 2
profile 규규
03.15 474 0
7267 잡담 꼼데 pvc.. 4
profile 으아어노좀
03.15 1028 0
7266 잡담 형님들 좀 도와주세요 ㅠ 미스터포터 미국 배대지 문제.. 10
profile 졸피
03.15 657 0
7265 잡담 cos 트윌셔츠 받으신분 안계신가요?? 1
profile wand
03.14 412 0
7264 잡담 스톤 아우터 셔츠 좀 골라주세요 8 file
profile 메르시
03.14 818 0
7263 잡담 산드로 쉽떴네요 8
profile IillIiIIli
03.14 467 0
7262 잡담 삭스오프 2 file
Chak
03.14 629 1
7261 잡담 황변된 흰 티셔츠 복구 못하나요? 2
swod
03.14 1149 0
7260 잡담 제 방 식물원 될 듯 16 file
profile 킴울피
03.14 988 2
잡담 부산 남천동 옷걸이 무료 나눔 합니다 28 file
망냥이
03.14 2132 12
7258 잡담 육스 무배+10%추가할인 쿠폰 필요하신 분 계신가요?? 10
profile 충동구매하
03.14 840 4
7257 잡담 아 이베이츠 또 까먹었네요 ㅋㅋㅋ 6
profile allblacks
03.14 518 0
7256 잡담 뜬금없이 봄이네요 허허 2
profile dingee
03.14 287 0
7255 잡담 입어보신 바지 중 가장 전천후 바지가 뭐였나요? 26
profile 푸습푸습
03.14 1301 1
7254 잡담 와 날씨가 벌써 더워질라 그러네요 ㅋㅋㅋ 12
profile JSK
03.14 521 0
7253 잡담 조거팬츠 어디가 괜찮나요? 11
swod
03.14 864 0
7252 정보 barneyswarehouse acne 리스탁 몇점 5
profile 기약
03.14 2034 5
7251 잡담 아크네 플로고 맨투맨인데 사이즈 좀 도와주세여 5 file
profile 가나다라마321
03.14 1839 0
7250 잡담 산드로 미국 아울렛은 기대좀 걸어볼만하나여 ㅋ 4
아다리움
03.14 900 0
7249 정보 2017년 3월~4월 중순 세일정보 37
profile JSK
03.14 346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