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헤헿
조회 수 249
추천 수 0
댓글 9
2018-11-09 11:11:03

187/85 바버 해리티지 리데스데일 사이즈 어떻게 가면 좋을까요??

L와XL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네요ㅜㅜ 바버 고수분들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아래 내용 꼭 지켜주세요> 

• 제목은 질문의 내용을 파악하기 쉽게 작성해주세요

• 무의미한 질답이 오가지 않게 최대한 자신의 상황을 알려주세요

• 도움을 주시는 분에게 무리한 요구는 하지 말아주세요 

• 도움을 받았다면 답글로 감사의 마음을 꼭 표현해주세요

 

 



댓글 9
profile
105시면 라지
110이시면 엑스라지
profile
으헤헿
18.11.09   글 작성자
@반짝
평소 xl~xxl입습니다. 스톤 맨투맨 xxl입는데 xl로 가는게 맞을까요??
profile
@으헤헿
저 라지 있는데 작아요 ㅋㅋㅋㅋ 
스톤 xxl시면 105-110같으신데.. 원하시는 핏에따라 고르시면 될거 같네요
profile
으헤헿
18.11.10   글 작성자
@반짝
답변 감사합니다!! xl로 갔네요ㅎㅎ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profile
전 188/82인데 라지 선택했네욤..
profile
으헤헿
18.11.09   글 작성자
@레모짱
가슴 단면 106정도 나오는데 L사이즈 가슴단면 108이더라구요ㅜㅜ고민되네요....
profile
님 저 187에90인데 xl갈려구요... 잘 맞겠죠?ㅜㅜ
profile
으헤헿
18.11.10   글 작성자
@따옴
저도 xl갔습니다ㅎㅎ잘 맞겠죠!!너무 걱정하지마세요~안 맞아도 저렴하게 구매해서 매물행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profile
엑라에 한표요!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질문 답변을 확실히 받기 위한 질문자 지침서 59 update
profile 불가사리
07.15 18136
공지 질문 도움을 받았다면 꼭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주세요 :) 114
profile 불가사리
07.15 42243
18464 질문 후리스 골라주세요 ㅜㅜ 25 file
profile OOJ
11.10 212
18463 질문 아페쎄(A.P.C) 쁘띠 뉴스탠다드 생지,중청 사이즈 어떻게 가야하나요?! 7
profile 싼거노림
11.10 115
18462 질문 아소스 나이키 스키니핏 질문드려요~!
profile 구거봉
11.10 22
18461 질문 폴로 EXTRA30 코드 이상하네요? 7
profile 스톤삐뉴
11.10 144
18460 질문 해외직구 END 주문취소좀 도와주세요 부탁드려요 6
profile 최은영
11.10 223
18459 질문 ami 니트 사이즈 잘 아시는 분..제게 답 좀 부탁드립니다.. 8
profile 코로로
11.10 162
18458 질문 아소스 나이키 바지 사이즈 2
profile 코스트코
11.10 96
18457 질문 미국 아디다스 나이키 바지 사이즈ㅔ 2
profile 새끼bear
11.10 135
18456 질문 이상힐까요??? 7 file
profile 95태랑
11.10 113
18455 질문 오프화이트 티셔츠 질이 어떤가요? 9
profile Anthony
11.10 132
18454 질문 아소스 배대지 이용하는건가요 ? 5
profile 한쓰
11.09 127
질문 바버 헤리티지 리데스데일 사이즈 질문이요!! 9
profile 으헤헿
11.09 249
18452 질문 아소스 찾다가 반스 미키마우스 하이탑 갑자기 끌리네요... 어떻게 보... 10 file
profile 빌로스
11.09 120
18451 질문 라프시몬스 X 이스트팩 백팩 이두가지가 같은 제품인가요?? 6 file
profile nuee
11.09 129
18450 질문 아크네 자켓 사이즈 file
profile maisonmais
11.09 82
18449 질문 색감좋은 단색셔츠 브랜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5
Rykio
11.09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