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im매니아
조회 수 840
추천 수 5
댓글 29
2018-12-07 12:12:49
Extra Form
링크 https://www.cultizm.com/kor/listing/manu...pplier/203

 

 

 

• 할인 코드 : NW20

• 면세 범위 : $150

• 배송 정보 : 한국 무료 직배송

• 기타 사항 : 

 

컬티즘에서 노스웍스 20% 세일 진행한다고 합니다.

원래 제일 저렴한가격인데 20% 세일까지 진행하니 정말 저렴한듯하네요.

 

터키석 목걸이 1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미지 2.jpg

 

 

1.jpg

 

 

일 정보 게시판 이용 규정을 꼭 확인해주세요.

관리자에 의해 삭제, 이동된 경우 포인트 패널티가 부여됩니다. 

세일 정보 게시판 이용 규정 : < http://eomisae.co.kr/fs/7504918 >

 

 

 

 

 

 




댓글 29
profile
이거 줄이 짧다는 얘기가 있던데 긴 줄 은 어디서 사야되는지 알 수 있을런지요
profile
Denim매니아
18.12.07   글 작성자
@Biblethump
줄 짧다는거는 처음 들어봅니다ㅜㅜ
profile
@Biblethump
제기준 짧더라구요..
profile
반지 내려놓고갑니다.. 컬티즘은 배송이무서워서ㅜ
profile
Denim매니아
18.12.07   글 작성자
@흥엉이
무료배송에 EMS라 감수해야되는 상황이라봅니다..ㅜㅜ
profile
@Denim매니아
사람심리가 고새 사이즈빠졌다는걸보니 후회막심...입니다ㅜ
profile
@흥엉이
원래 없었어요!ㅎㅎ 
profile
@흐뭇
제가봤을때는 15, 17, 19있었습니다!
profile
@흥엉이
터키석반지 말씀하시는건가요..? 반지가여러개라서..
profile
@흐뭇
아뇨 그냥반지요...! 번지수가달랐나봅니다 ㅎㅎᆢ)
profile
@흥엉이
아반지가다르지않나싶습니다
profile
Denim매니아
18.12.07   글 작성자
@흥엉이
다른 제품 말씀하시는거 같네요 ㅎㅎ
두분 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profile
@Denim매니아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profile
흐흡 반지가 19호박에없네요 ㅠ
profile
Denim매니아
18.12.07   글 작성자
@흐뭇
고새 빠졌나보네요ㅜㅜ
profile
@Denim매니아
아 제가 며칠전부터 봤는데 원래 없었더라고요! ㅠㅎ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Denim매니아
18.12.07   글 작성자
@Unc122
득템하시길!
profile
@Denim매니아
페더하나 물어갑니당~
profile
Denim매니아
18.12.07   글 작성자
@Unc122
오호 바로 가셨군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profile
깃털목걸이 하나 가져갑니다 
profile
Denim매니아
18.12.07   글 작성자
@프랭크오션
편안한밤 보내세요!
profile
터키석 반지 산지 얼마 안됐는데..아쉽네요ㅠㅠ
profile
@웨터
터키석반지 검지에 끼기괜찮나요?
profile
@웨터
이런거 여쭤봐서 죄송합니다
profile
@흐뭇
아직 배송중이라서요ㅠㅠ 아닙니다 괜찮습니다 저두 검지에 끼려구 샀어요!!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감사합니다 ㅎㅎ
profile
.KAZE
18.12.07  
감사합니다. 덕분에 깃털목걸이 하나 가져갑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프로모션, 18.12.07

니드서플라이 세일 곡괭이

profile
마숑드숑
1736 15 9
Read More

단품정보, 18.12.07

Vince 그리핀러너 풀사이즈

profile
퉁퉁만두
800 9 1
Read More

단품정보, 18.12.07

notre/ 아디다스x헨더스킴 ZX 500/ 3컬러

헝그리
999 6 3
Read More

프로모션, 18.12.07

Italist / 이탈리스트 세일

profile
와규부하
1034 7 0
Read More

단품정보, 18.12.07

호주 나이키 빅스우시 자켓 검정/남색

profile
상상공장
1069 16 3
Read More

단품정보, 18.12.07

팜엔젤스 불꽃슛 스니커즈 149.79$

profile
밀하우스
681 5 1
Read More

프로모션, 18.12.07

컬티즘 / 노스웍스 20% 세일, 터키석 목걸이 10만원

profile
Denim매니아
840 29 5
Read More

프로모션, 18.12.06

아크네 청바지 달리시죠!

profile
JILSANDER
1434 20 6
Read More

단품정보, 18.12.06

END 오프화이트 벌크 로우 196달러 (미국 배대지)

정신챙기소
863 12 3
Read More

단품정보, 18.12.06

락포트 모던프렙 페니로퍼 V80547 69,520원

profile
강김치
777 16 2
Read More

단품정보, 18.12.06

나이키 빅스우시 후리스 검회

profile
스토니
1205 21 4
Read More

단품정보, 18.12.06

매치스 아크네 페어뷰 L 144달러

profile
JILSANDER
1232 10 3
Read More
1 7 -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