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k
조회 수 1422
추천 수 0
댓글 43
2018-02-16 03:02:05
Extra Form

<제목 양식> 쇼핑몰 / 상품 이름 / 가격

 

 

쇼핑몰 : 육스

상품 이름 : 마르지엘라 자켓

최종 가격 : 146

구매한  사이즈 : 50

본인 국내 사이즈 : 105

개인코드 15퍼 무배먹여서 구매했습다!

 

 

상품 이미지 : 265AFB63-4FE9-46AC-9D9E-F780F23B48BD.png

 

(상품 이미지를 꼭! 꼭! 첨부해주세요)

 

 

 

 

 

인보이스 이미지 :F8B5DBB0-C7EB-40FA-AE2B-59554491A883.jpeg

 

 

(주문 날짜가 보이게 올려주세요)

 

 

 




댓글 43
profile
와 가격 진짜 대박이네요
profile
Chak
18.02.16   글 작성자
@필립말보로
진짜 육스ㅋㅋㅋㅋㅋㅋㅋㅋ 끊임없습니다!
profile
우 예쁘네요!
profile
Chak
18.02.16   글 작성자
@duzani
사이즈 잘 맞으면 젛겠습니다!!
profile
ㄷ ㄷ 이제품 가지고 싶었는데 코드 안먹혀서 포기했는데 굳굳
profile
Chak
18.02.16   글 작성자
@나태함
52남았는데 한번 가보시죠!
profile
@Chak
뽐쀼 도랏 ㅠㅠ
profile
Chak
18.02.16   글 작성자
@나태함
낼 집가면 놋북에 코드 확인해보구 있음 쏴드리겠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Chak
당신은 천사 ㅠㅠ
profile
대박....이 제품은 50 사이즈가 105정도인가요?
profile
Chak
18.02.16   글 작성자
@스컬즈
대략적이라ㅠㅠ 확실치가않아유
profile
leon
18.02.16  
와 미쳐따리
profile
Chak
18.02.16   글 작성자
@leon
사이즈 잘 맞길!
profile
이거 관세 위였던거 같아서 포기했는데 관세 아래로 내려갔네요? 
후기 부탁 드립니다~
profile
Chak
18.02.16   글 작성자
@실존주의
네!! 후기 올리겠슴다!
profile
가격 좋네용
profile
Chak
18.02.16   글 작성자
@쿠쿠다스조아
감사해유!
profile
마르지엘라가 저 가격이라니 축하드립니다  
혹시 코드는 어떤코드 먹이셨나요? 전 153불짜리 셔츠 하나 구매할려고하는데 3불 오버로 관세까지 당첨되고 디코드 무배코드도 안먹어서ㅠㅠ 어떤 코드인지 알수있을까요?
profile
Chak
18.02.16   글 작성자
@andrea
무배+15퍼 쿠폰입니다!   전에 구매해서 준 쿠폰입니다! 
디코드 무배쿠폰 다 먹히지 않나요.? 3불 너무 아쉬운뎅,,,,
profile
Chak
18.02.17   글 작성자
@andrea
혹시 65J4YL32 요거 써보세요 20퍼쿠폰인데 계정귀속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어요!
profile
사이즈 보고 52 남았길래 사볼까 했지만 참았습니다. ㅎㅎ 국민카드 할인 먹이면 배송비 합쳐서 172까지 떨어지네요 ㅎ
profile
Chak
18.02.16   글 작성자
@죽음의백조옷
달리십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크 가격보고 뽐이 왔는데 코드가 문제네요 없으면 관세ㅠㅠ 득템 축하드려요
profile
Chak
18.02.16   글 작성자
@여우
코드구하셔서ㅠㅠ 고고!
profile
좋네요!
profile
쩝니다
profile
와 가격..
profile
ASAN
18.02.16  
가격 좋네요
profile
차님 52사이즈 105~110 맞을까요? ㅠㅠ 마르지가 대부분 작게 나왔다해서 휴..
profile
Chak
18.02.17   글 작성자
@나태함
그럼 저구 큰일인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삘이라 50갔어유 저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Chak
18.02.17   글 작성자
@나태함
크~ 사셨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 사이쥬 때매 걱정이네야,,
profile
@Chak
망할 육스놈들 모델키랑 모델이 입은 사이즈만 알려줬어도 고민덜했을텐데 ㅡㅡ
profile
Chak
18.02.17   글 작성자
@나태함
그니까요!  그래두 모험 할만항 가격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봤습니다!
profile
@Chak
일단 가즈아 ㅋㅋ근데 차님 육스코리아에서 산건 미국배송이랑은 상관없나요??
profile
Chak
18.02.17   글 작성자
@나태함
상관없지안ㄹ나요.? 홍콩에서 오구 광세도 넘는건 다 결제되서 와서 상관없지안ㄹ나요.? 확실하진 않습니다! 
profile
@Chak
넵!
profile
@Chak
혹시 쉽뜨셨나요??
profile
Chak
18.02.19   글 작성자
@나태함
쉽이 안 뜨네용,, 저저번주에 주문한 바지두 안떳어요!
profile
@Chak
사이즈때문에 애매하기도 하고 쉽도안뜨니 취소할까 고민되네요..ㅠㅠ 사이즈만 확실해도 걍 기다리는데 망할 육스 ㅡㅡ
profile
Chak
18.02.20   글 작성자
@나태함
공홈 모델들 수트 사이즈 다들 48입고 있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고고핮니다!
안맞으면 아부지 드리던지 매물 할라구녀!
profile
Chak
18.02.20   글 작성자
@Chak
전  육스 주문한것들 오늘 쉽 다 떴어요!!
profile
Chak
18.02.24   글 작성자
@나태함
s30bn0339 이거구요! 
 오자마자 입어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사이즈 완전 잘 맞습니다!!! 좀따 후기 올릴겠숩니다!
profile
@Chak
할ㅋㅋㅋ 감사합니다 상세후기 부탁드립니다 ㅠㅠ 사랑해옇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해외, 18.02.02

매치스 / 아페쎄 데님자켓 / 183.6

profile
팔팔봉
359 80 0
Read More

해외, 18.07.01

AL’S / 파타고니아 후리스 / 149$

profile
흑두루미
1569 54 1
Read More

해외, 18.07.09

수퍼데님 / 안데르센x2 로얄블루 / 153.84

profile
평생입자
784 46 0
Read More

해외, 18.04.07

육스독일/APC 청자켓/84유로

profile
애비새
1559 44 2
Read More

해외, 18.02.16

육스 마르지엘라 자켓 146불

Chak
1422 43 0
Read More

해외, 18.08.13

BEYMEN / 부테로 카레라/192,490원

profile
주먹펴고일
1448 41 0
Read More

해외, 18.10.27

테슬라/모델3/100만원

profile
테슬라
949 40 1
Read More

해외, 18.10.25

asos/노스페이스1992눕시/247.5

profile
쩡스보이
494 37 0
Read More

해외, 18.09.10

육스 / 마르지엘라 크랙업 화이트 / 143$

profile
스타벅스
352 37 1
Read More

해외, 18.03.10

이베이 / 아이패드 2017 / 197.4

profile
반짝
1550 37 0
Read More

해외, 18.01.15

매치스/마르지엘라/독일군/107.6파운드

profile
나태함
1046 37 2
Read More

해외, 17.09.02

아크네 공유맨투맨 그레이

profile
아크네작네
3400 37 2
Read More

해외, 17.11.22

포워드 / 아크네 이안 무스탕 / 1820달러

profile
안현빈
2294 35 2
Read More
1 - 1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