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조회 수 1121
추천 수 1
댓글 18
2019-02-16 02:02:33
Extra Form

91B9D742-6EA7-4C1A-A641-2438B7D8298C.jpeg

 

 

알릭스 봄버 왔는데

 

사이즈 감을 보니

 

180미만은 라지

180이상은 엑라가 좋을 것 같네요

 

185만 됐어도

엑라가 잘 어울릴듯요 ㅠㅠ흑흑

 

 

 

 

 

질문은 질문 게시판에 등록해주세요.

규정 위반으로 관리자에 의해 게시물 삭제, 이동된 경우 1일 차단 됩니다. 




댓글 18
profile
그래도 엑라사셨으면 라지로 교환하기 쉬울듯합니다 ㅜㅜ
profile
잊혀진
19.02.16   글 작성자
@효종
그런가요???? 엑라를 원하는 친구들이 많을까요? 
흑흑 네이비라 ..
profile
@잊혀진
네 그리고 엑라가 젤빨리 품절되서..
구매신고 보니까 라지도 구입하셨던데 엑라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profile
@잊혀진
잊혀진님! 저 라지인데 교환 의사 있으신지요? 
profile
@반짝
전 184인데 라지ㅜ작을거 같아요! ㅜㅜ
profile
기장이 길어서 그러신가요?
profile
잊혀진
19.02.16   글 작성자
@말지엘
어차피 기장은 크롭이라 제외,
품은 오버 핏으로 입는다쳐도
팔이 조금 기네요 ㅠㅡㅠ
물론 겨울용으로 껴입으려 샀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용
profile
@잊혀진
착샷을 보지 못해서 뭐라 말씀은 못드리겠지만 구매자분들 많으니 교환 쉽게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당 !
profile
잊혀진
19.02.16   글 작성자
@말지엘
고민을 좀 더 해봐야겠어요~
profile
팔기장 많이기나요? 
profile
잊혀진
19.02.16   글 작성자
@아워레가시
전에 베트멍 같은 브랜드 좋아하셨던 분이면
시보리가 있어서 별 신경 안쓰실것같긴해요
profile
혹시 매물생각있으심 쪽지부탁드립니다ㅠ.ㅢㅣ
profile
잊혀진
19.02.16   글 작성자
@꿀리마켓
매물 유도글 아니예요 흑흑
profile
실착 보여주세요 ㅎㅎ
profile
잊혀진
19.02.16   글 작성자
@쭌쭌
실착은 ... 비루해서 학흑..패스를 ..
profile

전 라지인데 혹시 받아보고 작으면 교환을....


profile
잊혀진
19.02.16   글 작성자
@자메스
겨울이면 그냥 입을텐데 고민이네용 ㅠㅠ
profile
정사이즈인가요? 183인데 보통 자라옷 라지입는데 엑라가야할깡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배대지 추천인 관련글은 <코드 요청:나눔> 게시판에 등록해주세... 90 file
profile 어미새
03.20 2931 9
공지 질문 글은 질문 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14
profile 어미새
06.13 11332 1
공지 세일정보, 구매후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합니다 @_@ [05.09 ~ 05.15] 28 update
profile 어미새
05.24 1220 3
공지 [필독] 어미새 포인트 제도 / 비활동 차감 안내 1556 updatefile
profile 어미새
10.07 38397 0
공지 어미새 사이트 공통 규정 및 제재 규정 633
profile 어미새
04.17 29386 0
공지 365일 세일정보 문화상품권 이벤트 72 updatefile
profile 어미새
02.12 18610 0
공지 365일 구매후기 문화상품권 이벤트 46 updatefile
profile 어미새
01.02 26328 0
29231 잡담 현시각 상황보고 8
profile 뉴롤IPS
02.16 402 0
29230 잡담 뉴발 990v4 2개월 사용후기.. 10
profile allblacks
02.16 518 0
29229 잡담 나으렛 돈은 나가쓴ㄴ데ㅜㅜㅜㅜ 2
profile 고윤하씨
02.16 233 0
29228 잡담 나우렛 이자식들이 ㅠ 2
레모네이드
02.16 515 0
29227 잡담 나울렛 신발이 아이스크림보다 싸다! 2 file
profile 비비드시드
02.16 813 0
29226 잡담 하.. 나우렛 $100 채우려다가 다 놓쳤네요 ㅋㅋ 8
profile 로아
02.16 418 0
29225 잡담 흐어어어엉 퓨전이 사고싶어요... 3
profile 조시큰사람
02.16 111 0
29224 잡담 나울렛 ㅋㅋㅋ 11 file
profile 동그리3210
02.16 953 0
29223 잡담 오우야 화사가 비닐코트를 입었네요ㅋㅋㅋ 10 file
profile 풰션
02.16 740 0
29222 잡담 아 나우렛 다 놓치네요 3
profile Sanders
02.16 445 0
29221 잡담 구매목록 정리? 15 file
profile 파타고니아
02.16 598 1
잡담 어미새 공식 교복이 왔습니다 18 file
profile 잊혀진
02.16 1121 1
29219 잡담 꼼데 가디건은 팔면 살사람 있으려나요.. 41
profile 말지엘
02.16 804 0
29218 잡담 마젤러너 그렇게 뜨더니 11
profile 붕가사리
02.16 518 0
29217 잡담 조금있으면 초록딱지 ! 49 file
profile 파타고니아
02.16 637 8
29216 잡담 아워레가시 레녹스 착샷 갑니다 16 file
profile 섹도매관
02.16 595 0
29215 잡담 독일군 살인마 에디션도 있네요 8 file
profile GIVENCHY
02.16 703 0
29214 잡담 신발 두 가지중 고민이 너무 됩니다 ㅜㅜ 25
profile 페어팩스
02.16 284 0
29213 잡담 쁘띠 스탠 , 쁘띠 뉴스탠 12
갓뎀
02.16 257 0
29212 잡담 심각한 병에 걸린것 같습니다... 17 file
profile 뚱이
02.16 5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