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
조회 수 5033
추천 수 8
댓글 34
2018-03-07 08:03:05
Extra Form
링크 https://www.thedreslyn.com/play-converse...low-2.html

 

 

 

 

 

● 할인 코드 : take20

● 관세 기준 : $200 / DDU

● 배송 방법 : 배송대행지 미국내 배송비 10달러

● 원산지 증명 : 해당없음

● 이미지 : 이미지는 하나 이상 첨부해주세요

 

150달러 이상 구매시 무배라라두켤레 구매하시면 무배로 켤레당 97.1달러에그매가능하합니다!

이 사이트는 여성의류 사이트라 꼼컨도 아마 여성 기준 사이즈이지 싶습니다!

구매에 참고하세요~~

 

지금 전사이즈 다 있습니다!!! 얼렁 낚아채가세욧

 

 

2CA346EE-A39A-4EDA-A577-F5AA04DBBDDB.jpeg

 

 

 




댓글 34
profile
구매신고는 포인트를 가장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profile
이틀 전에 107파운드 주고 샀었는데....하 좋은 정보네요ㅎㅎ
profile
꼼컨의 아버지.. 감사합니다
profile
하... 좀만 기다렸다 살껄 ㅠㅠㅠㅠ 정보 감사합니당
profile
@호감
히히 저번에 블랙사구 이번에 제껀화이트 조공용으루 블랙하나 더 구매했네용 너무 감사드려요 정보 ㅠㅠ
profile
감사합니다 ! 우먼us10 = 맨us8 = japan270 이라구 사이즈 표에 표기되어있는데 us10 = us8 = japan265 인건가요?!
profile
반짝
18.03.07   글 작성자
@감남담람
일본이랑 우리나라랑 사이즈가 같게 표기되지 않을껄요 ㅎㅎ
그냥 us 사이즈만 보시는게 편합니다
profile
@반짝
아 항상 감사합니다 !! 추천!!
profile
ngngg
18.03.07  
오 역대급 가격이네요..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대봑
profile
굿입니당 ㅋㅋ 출근길에 선물용으로 구매!
profile
조공용 으로 구매햇어요!
profile
감사합니다 !! 드디어 샀네요 ㅋㅋ
profile

참고로 꼼컨은 유니섹스(남녀공용)입니다.

 
man(US6) / woman(US8)은 꼼컨 신발박스에 24.5cm라고 적혀있어요.
man(US7) / woman(US9)는 25.5cm
man(US8) / woman(US10)은 26.5cm
 
위 사이트는 여성용이니깐 참고하셔서
사이즈 미스 없으시길 바랍니다.
 
제목 없음.png

 

 
 
profile
@오어사주지스님
와 감사합니다!!
profile
ngngg
18.03.07  
아 6품절  ㅠ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2켤레 그냥 직배로 했는데 관세 안 내겠죠?ㅜㅜ
profile
@이준
직배는 배송비 얼마나 나오셨어요?
profile
@제이미
44불 나왔습니다 박스 그대로 받으려면 어차피 배대지도 2박스 다 하면 좀 나올 것 같아서 그냥 직배 했내요
profile
사이즈가... ㅠ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사이즈ㅠ 이걸 또늦게 보다니ㅠ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ngngg
18.03.07  
리스탁됐네요 ㄱㄱ
profile
아 너무 늦게봤네요..ㅠㅠ
profile
반짝
18.03.07   글 작성자
회원님들 화력 ㄷㄷ하네요... 올품절
profile
감사합니다
profile
솔닷이네요ㅜㅜ
profile
ㅠ 다나갔네요
profile
싸네요. 한창 처음 나왔을때 바로 정가다주고샀었는데 ㅋㅋ
이년넘게 잘신는신발
profile
mista
18.03.07  
감사합니다.
profile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단품정보, 18.03.09

뉴발란스 995grey $75

profile
ekqt1
3596 32 7
Read More

프로모션, 18.03.10

cottonclubshop 20% extra off

profile
FREE
3851 25 8
Read More

기타정보, 18.03.07

크리드 실버마운틴 100ml 180달러 외 여럿!

profile
반짝
5740 57 16
Read More

단품정보, 18.03.08

오디너리 핏츠 세일정보

profile
강변북로
5168 28 6
Read More

단품정보, 18.03.08

센스 구찌 라이톤 더티 리스탁

profile
JSK
4309 17 4
Read More

단품정보, 18.03.08

포워드/꼼데 pvc 프리오더 신규 15% 적용 후 $134

profile
직구할랫
3920 37 6
Read More

단품정보, 18.03.07

니드서플라이 꼼데가르송 컨버스 코드 적용시 $106

아재스웨그
3776 16 6
Read More

단품정보, 18.03.07

jw 앤더슨 스티치 맨투맨 그레이

profile
무케
3829 29 6
Read More

단품정보, 18.03.07

꼼컨 107.1달러!! 재입고되었어요!!!!

profile
반짝
5033 34 8
Read More

프로모션, 18.03.05

육스 카운트다운 세일 일부상품 35% 추가할인

profile
어미새
7462 30 4
Read More
1 - 31 -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