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부슈트
조회 수 2043
추천 수 33
댓글 98
2018-11-19 12:11:08

 

 

6년을 만났는데 뜻하지않게 오네요..

 

어디 말할기운도 없어서 끄적여 봅니다..

 

이번주에 오래 준비한 중요한시험이 있는데 

 

잘치룰수 있게 기운좀 주세요

 

 

 

 

 

 

 

 

 

질문은 질문 게시판에 등록해주세요.

규정 위반으로 게시물 삭제, 이동된 경우 포인트 회수 + 30P 차감됩니다.




댓글 98
profile
화이팅입니다! 힘!!
profile
어우야.....일단시험잘치세요.... ㅠㅠ
profile
화이팅하세요
profile
아이고... 위추드려요... 저도 6년넘게 만나는 여자친구가 있는데 헤어지면 진짜 무슨 느낌인지 알거같네요.... 꼭 힘내시기 바랍니다.. 시험 잘 보시고 좋은결과가 있기를...
profile
시험전에 안타까운 일이 있네요ㅠ 오래준비하신 만큼 원하는 성적 꼭 얻길 바라요!
profile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하..저도 1개월 전쯤 헤어졌는데 아직도 먹먹하네요..힘내세요
profile
ㅠㅠ 빠이팅입니다!!
profile
아이고 이런... ㅠㅠ 힘내세요보단 소주 한잔 마시자 나와 이게 더 어울릴텐데... 임용시험 치시는거 같은데 좋은 선생님 되시길 
profile
화이팅입니다 ㅠㅠ 
profile
짬부님 화이팅입니다!!!!! 이번주 시험 좋은 결과있으실거에요!!
profile
시험에만 집중하셔서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시험이 끝나면 시야가 넓어지실겁니다.

profile
힘드시겠지만 시험에 집중하게되면 어렵지않게 지나갈거에요
힘내세요
profile
힘내세요 위로의 추천 드립니다...!!!
profile
힘내세요 화이팅!
profile
힘내세요!
profile
이겨내시길요
profile
추천드리고갑니다...ㅜㅜ
profile
멘탈잡고 일단 시험부터 칩시다!! 화이팅
profile
위축드립니다..힘내세요!!
profile
크게 신경쓰시지마시구 하시는 공부 집중잘하셔서 좋은결과잇으시길 바라겟습니다!! 화이팅!! 맛잇는것도 드시면서 공부하세요!! :)

profile
위추드립니다 ㅜ 시험 잘 보세요!!!
profile

저도 최근에 3년사귄여친이랑헤어졋습니다... 3년도힘든데 6년은 가늠이안되네요 위추드립니다 힘내시고 중요한시험 잘보세요!

profile
꼭 좋은 결과있으셨으면 좋겠어요.

profile
아이고....ㅠ 좋은결과얻고 다시 연락해보세여
profile
힘내십쇼
profile
화이팅하시길바래요
profile
힘내십쇼..!
profile
신경안쓰일수가 없겠지만 잘 버티시고 시험 잘보시길 바랍니다 정말로!!
profile
화이팅입니다..!!
profile
기운내셔요 ㅠㅠㅠ저도최근에 이별했는데 조금 씁쓸하더라구요
profile
후ㅠ 뭐 어떤말이 위로가 될까요. 힘내세요 시험 결과라도 좋아야지요 잘될겁니다 화이팅
profile
헐... 너무 안 좋을때 이별을 고하네요... 시험 잘 보는게 가장 좋은 일입니다! 집중하고 달리세요!
profile
저도 6년 연애하고 이별했는데 좋은 인연 다시 만나실거에요. 위로가 되실지 모르시겠지만 6년이나 반년, 기간 상관없이 더 깊어지는 인연은 따로 있는 것 같아요. 시험 잘 치루세요 응원할께요 !
profile
시험에 집중하시고 그 뒤에 생각하셔도 늦지 않을거 같아요.. 말처럼 쉬운건 아니지만 파이팅하세요!
profile
에고 저도 눈물흘리면서 공부했던 때가 있었죠..

합격하실겁니디!
profile
힘내시고 올해 말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네요.
profile
아이고 화이팅하세요! 붙으실거에요!
profile
화이팅하십쇼 ㅠㅠ  아픈만큼 성숙해지실거에요ㅠ
profile
임용시험인가보군요
힘내십쇼
저도 올해 초에 5년만나고 헤어졌어요
더 좋은 사람 만나실겁니다 :)

profile
위추드립니다 하요한....
profile
힘내세요!!
profile
위츄드립니다..
profile
힘내세요..!
profile
일단 시험에 집중 하세요 ㅠㅠㅠ
profile
힘내세요.. 일단당장 닥쳐있는 시험부커 잘 치고 봅시다
profile
힘내세요
profile
더좋은사람만나실거에요
profile
어려우시겠지만 일단 시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같은 경험을 겪은 사람으로서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profile
시간이 답 ㅍㅍ
profile
하 제가 다 힘드네요.. 화이팅하시고 위추드립니다.. ㅠ
profile
화이팅입니다!! 힘내세요! 
profile
시험대박치세요!!!
좋은분 다시만나실꺼에요
profile

혹시...임용고시인가요?ㅠㅠ 화이팅입니다

profile
힘내십쇼!
profile
힘내세요 형님
profile
시험 화이팅입니다! 꼭 붙으실겁니다!
profile
저도 그맘압니다...저도 여름에 6년만난 여자친구랑 헤어졌거든요 ㅎㅎ 기운내세요 시험잘 치시고나면 사랑도 또 다시 찾아오겠죠!
profile
힘내세요!!!
profile
이성 문제 시험 문제 모두 잘 해결되길 ㅎ
profile
힘내세요!!!!
profile
진짜 힘내셨으면 해요
profile
화이팅
profile
예전에 5년 넘게 만나던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지금 와이프 만나서 6년 연애하고 결혼해서 잘 살고 있네요. 
그 사람이 전부가 아닙니다 힘내시기를!
profile
화이팅 잘 이겨내실수 있어요
profile
화이팅입니다~!
profile
이런말씀.,.....좀 그렇지만....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라 여기시고....일딴 눈 앞에 놓인 것에 집중을 해야하지 않겠습니까....힘내라고는 안하겠습니다 그저 열심히 하루하루 ^^
profile
힘내십시오 !!
profile
힘내세요~
profile

힘내세요~!


profile
힘내십쇼ㅕ~
profile
퐈이팅
profile
중요한 시험 앞두고 이별이라니ㅜㅜ 힘내세요
profile
힘내요.
profile
많이 힘드시겠어요... 저도 오랜 기간 사귀고 이별을 경험한 사람으로서, 힘내라고, 시간이 해결해 줄거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시험 화이팅입니다.
profile
시험전에 헉 ㅠ 홧팅이요
profile
짬부슈트
18.11.20   글 작성자
댓글로 응원해주신분 모두 감사합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profile
힘내세요!! 시험도 대박나실꺼에요! 파이팅 !!
profile
힘내세요
profile
6년이면 정말 진지하게 결혼까지도 생각하셨을수도 있을 시간인데.. 정말 너무너무 힘드시겠지만 힘내세요.. 반드시 다시 좋아질거에요.
profile
지금은 힘들겠지만 순간이더라고요 화이팅하세요!
profile
사람은 사람으로 잊혀집니다! 금방이에요 ~ 시험에 무리가지 않길 바래요! 화이팅
profile
진심을다해서 힘내세요ㅠㅠ 보란듯이 성공하시구
profile
세상에 그 여자 밖에 없고 그 여자 아니면 안될 것 같지만 
새로운 사람 만나봐도 그 사람 밖에 없는 것 같은게 젊은 날의 연애지만 
시간 지나면 별 것도 아니고 헤어질 사이면 다시 합쳐도 좋게 안 끝납니다.
젋은 날의 좋았던 추억으로 추억의 책장에 넣어두시고 새로운 인생의 글을 써내려가시길 바랍니다
profile
힘내세요! 꼭 좋은 사람 있을거에요
profile
힘내세요@!
profile
힘내십시오!7년 사귄 결혼 까지 하기로한 사람과 헤어진지 벌써 4년이 넘었네요 ㅠㅠ

같이 힘냅시다! 시험도 파이팅!
profile
힘내세요! 화이팅!
profile
힘내세욥 ㅠㅠ 6년이면 상실감이 크시겠네요
profile
힘내세요!!!!! 다 잘되실 겁니다
profile
힘내세요..
profile
예고없이 오더라구요 ㅠㅠ
profile
평생 알지도 못하던 사람들이
평생을 아는 것처럼 만나서 또 헤어질 때 평생을 잊혀지지 않을 것처럼 아파하면서도 시간이 지나면 또 잊혀지고..
profile
@아름다운날
먼데이키즈 전멤버 임한별님께서 이런말씀 했던데 정말공감되더라고요.
profile
힘내세요! 화이팅!
profile
힘내세요~시간이 해결해줄거에요 화이팅~
profile
힘내십시오!! 응원합니다!!
profile
힘내세요 ㅠㅠ 화이팅하십쇼
profile
아이고 힘내십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질문 글은 질문 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14 update
profile 불가사리
06.13 9356 1
23456 잡담 업계 늬우스 39
profile salon
11.19 1130 13
23455 정보 이지 500 솔트 11월 30일 출시입니다!(수정완료) 26 file
profile KIAV
11.19 665 3
23454 정보 육스 달리시죠... 21
Chak
11.19 970 2
23453 잡담 아이유 콘서트 다녀왔어요 24
profile 반냥
11.19 272 0
23452 잡담 무신사쿠폰재밋네욬ㅋㅋㅋㅋ 27 file
profile 직구할랫
11.19 588 0
23451 잡담 월요일이다 11
profile Jack
11.19 99 0
23450 잡담 투패스츠 접속 저만 안되나요? 5
profile 클림트
11.19 94 0
23449 잡담 아이폰 연속촬영 사진들 움짤로 만들 수가 있네요 ㄷㄷ 19 file
profile 누구세요님
11.19 550 1
23448 잡담 보통 이 정도 시기에 어떤 옷 준비하세요? 9
profile 자라리라
11.19 175 0
잡담 여자친구랑 이별.. 98
profile 짬부슈트
11.19 2043 33
23446 잡담 소토 물건 구매했는데 바로 쉽메일 왔네요;; 7
profile 홍구
11.19 218 0
23445 정보 쎈스 곧 할인 들어가나보네여 19 file
profile oopsy
11.19 764 0
23444 잡담 아이폰xs 사진 좋네여 ㅋㅋㅋ 8 file
profile 누구세요님
11.19 345 0
23443 잡담 이뿌라 5 file
profile 띠띠떠
11.19 371 0
23442 패션 쇼핑몰 별 적출국 리스트 ( 수정중) 77
profile 막징
11.19 2016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