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냥이
조회 수 2069
추천 수 12
댓글 28
2018-03-14 06:03:23
Extra Form

부산 남천동 풀업바 가져가실분 

사놓고 한 7번 썼나? 그냥 새거라 생각하셔도 될것 같아요 

푸쉬업바도 있고 스트랩 바도 있어요 

분해해서 드릴게요 직접오셔서 가져 가셔야합니다 ㅋㅋ

 

다운로드.jpg

 




댓글 28
profile
와..갖고싶다 이런건 꼭 내 주변에없지
profile
좋은 옷걸이네요ㅋㅋ
profile
추천!!!
profile
군복 안에 옷걸이 뭐지 했는데 ㅋㅋ
좋은 나눔이네요 ㅋㅋ
profile
와 대박 가지고싶으뮤ㅠ  선배님 ㄷ ㄷ
profile
서울이면 가져가는데 ㅠㅠ
profile
저욜!! 최근에구매생각하고있었는데 정말감사합니다!
부산 장전동 거주중입니드!
profile
망냥이
18.03.14   글 작성자
@크롱

넵 쪽지로 연락처 남겨주세요 ㅋㅋ 

profile
@크롱
크롱님 잘 되셨네요 ^^
profile
오 백골이시군요. 23연대 출신이라 ㅎㅎ 반갑네여
profile
멋지십니다^^
profile
와씨 늦었다ㅜㅜ 좋은 취지 나눔 추천드려요 ㅠㅠㅠㅠ
profile
1000
18.03.15  
와 이거 내친구꺼랑 같은건데 이걸 무료로 주신다니 ... 갖고싶다
profile
어미새회원분들 인심클라쓰..
profile
wand
18.03.15  
느그서장 남천동 살제?!!!
profile
착한무료나눔
profile
ㅋㅋㅋㅋ 옷걸이 ㅋㅋㅋㅋ
profile
이런글은추천!!
profile
늦었네요 ㅎㅎ 남천동 자주가는데 .. 좋으시겠다 ㅎㅎ
이런 착한 나눔은 추천 쾅!
profile
와 고급옷걸이 나눔 ㅋㅋ 좋네요 ㅎㅎ
profile
닥추천
얼마전에 새거 샀는데ㅠ흐엌
profil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남천동이랑 걸어서 10분정도의 대연동 삽니다 혹시 이미 받기로 하신 분이 장전동 분으로 결정된건가용??

아니라면 저도 받고싶네용ㅠ

profile
와 대박 ㅜ
profile
아 ㅋㅋㅋㅋ 이게 옷걸이라뇨 ㅠㅠ
profile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
profile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질문글은 질문게시판에 올려주세요. 4
profile 어미새
06.13 4154
인기 정보 STONE ISLAND 도쿄 플래그십 스토어 후기 12 newfile
SupStoneS
09.24 433
인기 잡담 질스튜어트 장갑 나눔 당첨자 발표합니다~! 5 newfile
profile 피코
09.23 146
인기 정보 길트 / 최대 70% 파이널 세일 32 newfile
profile Denim매니아
09.23 1193
7322 잡담 황변된 흰 티셔츠 복구 못하나요? 2
profile swod
03.14 982
7321 잡담 제 방 식물원 될 듯 16 file
profile 킴울피
03.14 973
잡담 부산 남천동 옷걸이 무료 나눔 합니다 28 file
망냥이
03.14 2069
7319 잡담 육스 무배+10%추가할인 쿠폰 필요하신 분 계신가요?? 10
profile 충동구매하지말자
03.14 834
7318 잡담 아 이베이츠 또 까먹었네요 ㅋㅋㅋ 6
profile allblacks
03.14 510
7317 잡담 뜬금없이 봄이네요 허허 2
profile dingee
03.14 286
7316 잡담 입어보신 바지 중 가장 전천후 바지가 뭐였나요? 26
profile 푸습푸습
03.14 1169
7315 잡담 와 날씨가 벌써 더워질라 그러네요 ㅋㅋㅋ 12
profile JSK
03.14 511
7314 잡담 조거팬츠 어디가 괜찮나요? 11
profile swod
03.14 741
7313 정보 barneyswarehouse acne 리스탁 몇점 5
profile 거인
03.14 2018
7312 잡담 아크네 플로고 맨투맨인데 사이즈 좀 도와주세여 5 file
profile 가나다라마321
03.14 1391
7311 잡담 산드로 미국 아울렛은 기대좀 걸어볼만하나여 ㅋ 4
아다리움
03.14 878
7310 정보 2017년 3월~4월 중순 세일정보 37
profile JSK
03.14 3412
7309 정보 트리플s 핑크 미공홈 발매 1
profile wand
03.14 580
7308 잡담 택배도난당했어요...ㅠㅠ 23
profile 강철도끼
03.13 1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