쩡스보이
조회 수 521
추천 수 2
댓글 22
2018-11-09 06:11:29
Extra Form

A2E612F6-0231-4321-8A41-6722D4F36EB6.jpeg

 

3F57E64A-0262-48AE-AEF6-4C6C1135325D.jpeg

 

 

 

상      의 : 비얼디드키드, 노스페이스, 폴로
하      의 : goi
신      발 : 호카x엔가
액세서리 : 

착샷 : 
오늘 어미새 회원님과 직접 만나 폴로 눕시 사이즈 교환했습니다! 제가일 중이라 제가 있는 곳까지 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ㅜㅜ 사이즈 교환하니 더욱 마음에 듭니다! 회원님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 22
profile
muzi
18.11.09  
저도 오늘 눕시 받았어요 ㅎㅎ
profile
쩡스보이
18.11.09   글 작성자
@muzi
생각보다 빨리 오더라구여! 
profile
저의 앙상블 눕시는 언제올련지 ㅠㅠ 눕시이쁩니다!!
profile
쩡스보이
18.11.09   글 작성자
@삶로랑
asos발이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ㅜㅜ무관세라ㅜㅜ
profile
@쩡스보이
엥그래서 총 몇발이엿나요??
profile
@삶로랑
전 25발 나왔어요
profile
@정준일
와... 그게가능한금액이라니 ㅠㅠ
profile
쩡스보이
18.11.09   글 작성자
@삶로랑
전 247달러였어서 26-7정도 나왓네요!
profile
훈훈-
profile
쩡스보이
18.11.09   글 작성자
@Interlude
감사합니다ㅎㅎ
profile
눕시 보기만해도 따뜻하네요 ㅎ
profile
쩡스보이
18.11.09   글 작성자
@브리띵
엄청 가볍고 따숩네요 역시 노스!
profile
눕시이쁘네요
profile
쩡스보이
18.11.09   글 작성자
@웰시코기
괜히 눕시가 아니네요!
profile
아소스에 지굼은 없던대 힝힝 
profile
쩡스보이
18.11.10   글 작성자
@무플방지위
저번 딜이 역대급이었는데ㅜㅜ
profile
2번쨰사진 검은바지 이쁘네용
profile
쩡스보이
18.11.10   글 작성자
@사대
goi라는 브랜드 제품인데 아주 예뻐요!
profile
stone
18.11.10  
멋지세요ㅎ
profile
쩡스보이
18.11.10   글 작성자
@stone
감사합니다:)
profile
훈내가 여기까지 진동합니다..
profile
쩡스보이
18.11.10   글 작성자
@원기옥
헤헤 냄새만그래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착샷, 18.11.09

데일리룩(잡스룩)

profile
삶로랑
464 26 0
Read More

착샷, 18.11.09

day(feat. 노스 눕시)

profile
쩡스보이
521 22 2
Read More

착샷, 18.11.09

갠적으로 맘에드는 트랙코디 !

profile
예파
413 4 0
Read More

착샷, 18.11.09

신발이 너무 좋습니다 끄어어

profile
누구세요님
478 38 1
Read More

착샷, 18.11.09

5ㄷㅔ일리!

profile
비빔밥맨
153 10 0
Read More

착샷, 18.11.09

노스페이스 후리스 아노락

profile
비피더스
390 7 0
Read More

착샷, 18.11.09

와칸다 포에버룩

profile
짬부슈트
336 14 0
Read More

착샷, 18.11.09

서울 데이트룩!

profile
샘머리옥상
337 23 1
Read More

착샷, 18.11.09

열네번째

profile
Darius
316 18 1
Read More

착샷, 18.11.09

후리하게 학교가기

profile
새끼bear
480 14 0
Read More

착샷, 18.11.09

OOTD

profile
soculrk
150 2 0
Read More

착샷, 18.11.09

검쓰의 계절

profile
지미월드
650 26 2
Read More

착샷, 18.11.09

귀여운 가을룩..라이언 덕후

profile
크브
210 13 1
Read More

착샷, 18.11.09

금요일룩

profile
파로마가구
141 2 0
Read More

착샷, 18.11.09

불금

profile
G9
272 14 1
Read More

착샷, 18.11.09

데일리룩

profile
김용욱2420
236 9 1
Read More